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627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15년도야 말로 돌판 전성기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 포화상태 였던건 맞지 점점 그사세 되가는 중이었다고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그사세ing 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이건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사세는 몰라도 망하는 건 아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그 반대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사세화 돼가는 중이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잘 굴러가고 있었는데 프듀가 급속도로 다 망쳐놓은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망해가는중은 절대 아녔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5에 돌판 괜찮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냥 사회적인 어떠한 문제들로 이상한 사람들이 많아진거지 프듀때문은 아니라고 생각해 방송가에 문제가 돌판뿐만이 아니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프듀때문이 아니라 세상이 바뀐거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놉 오히려 삼대 이외의 회사에서도 중소의 기적이 실현되던 시기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트페미 돌판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서 돌판 망했다는건 가수가 망한게 아니지않아? 분위기가 망했다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개인적으로 그사세 느낌이었던거같음
알려진 아이돌외에 그다지 사람들 관심없어지는 느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헐 본인상이라니
23:22 l 조회 1
지금이 트위터 하기 제일 좋은 시간인데
23:21 l 조회 14
연준 앨범 모자 버전 시원하게 스포해줌1
23:21 l 조회 12
트위터 안 되길래 인티 들어오니까1
23:21 l 조회 63
엥? 래퍼 창모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했네
23:21 l 조회 16
오늘 게임하는데 팀원들 다 수원 사람이라 재밌었음 ㅋㅋㅋ1
23:20 l 조회 19
아 트위터정신차려
23:20 l 조회 20
소통을 약간 의무적으로 하는게 느껴지면 어때?6
23:20 l 조회 51
나도 트위터 하고싶어
23:20 l 조회 7
트위터 이상해1
23:20 l 조회 16
트위터진짜장난하냐
23:20 l 조회 13
걍 학폭가해자가 떳떳히 대중들한테 사랑받는 유튭컨텐츠로 붐업되는 게 개역겨움1
23:20 l 조회 25
근데 퀴어가 무슨 벼슬임?3
23:20 l 조회 51
난 하투하 레몬탱 이 부분이 젤 좋음
23:19 l 조회 17
내최애 칭찬글에 타멤언급하는거 눈새맞지?4
23:19 l 조회 30
이던 펜타곤 탈퇴 안했으면, 펜타곤 더 잘됐을까?3
23:19 l 조회 17
OnAir 심괴 보고 있는데 혹시 저거 다 실화야?2
23:19 l 조회 19
양홍원 피해자 증거도 다있나봐
23:19 l 조회 44
내돌 뭐 떴을 때 트위터 터지면 진짜 죽이고 싶음1
23:19 l 조회 26
하투하 레몬탱 탑백30위 🍋5
23:1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