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12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6년 전 (2020/2/16) 게시물이에요
그 고생을 하면서 프엑 경연 참여했는데 (첫방 막방 비교해서 애들 살 빠진 것만 봐도 얼마나 힘들었을지 짐작이 감)데뷔조가 된 기쁨을 단 하루도 못 즐김 

주작의혹 터지고 정황상 주작 당했는데 씨제이가 기사 나는 거 커버 안쳐줘서 고기방패로 멤버들이 욕 다 먹음 지네 욕 먹는 건 바로 기사 내리던데 능력 있어도 안 해준 거임 

활동하는 두 달 동안 진상위가 애들 광고 뜬다는 소식만 들려도 그 회사에 민원 넣고 심지어 전국체전은 끝나고도 한 달 동안 민원 넣음 

갑자기 활동 중지 상태로 수납 당해서 팬들 걱정할까 봐 사생 사진이라도 찍히라고 일부러 돌아다녔는데도 공카에 생일 관련 뭐 올라온 날 뻔뻔하다고 욕함 

해체 단 두 줄로 통보받았는데도 애들 위로는커녕 다들 당연하다고 기뻐함 애들 위로하는 글 하나도 없었음 

해체 후에 애들 보상에 대해서는 어느 누구도 관심없음 정산 못 받았을거고 거의 6개월 이상의 시간을 버린 건데 보상은 아무도 신경 안씀  

진짜 기억나는 것만 이정도임 그냥 나는 엑스원이 너무 불쌍함 

해체하고도 유닛지지와 반대로 팬덤분열되서 서로 위로도 못하고 싸워대기만 함 진짜 최악의 최악을 상상해도 항상 더 최악임  

정말 우리애들 11명에게 프엑은 일생일대의 기회이기도 했지만 많은 것을 빼앗아간 악마임  

진짜 앞으로 이 11명 정말 누구보다 잘 되길 그래야 내가 숨쉬고 살 것 같음 정말 사랑해 엑스원 원잇이었던 그 짧은 시간동안 너무 행복했어
대표 사진
익인1
걍 최악of최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황이 얘네한테만 극악으로 흘러갔지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상위는 살아서도 죽어서도 고통받아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상위 사실상 엑스원 안티집단이었거든 본문에 항의 진상피운거 전부 진상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엑스원 팬 의견 아닙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눈물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행복하자 11명 모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 글 쓰면서 또 울어 ㅠㅠ 너무 마음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히 그래야 한다는 말로 죄없는 사람들 상처준건 진짜 인류애 상실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다 가식적임 팬적없다는데 엑스원 나오기만 해봐라 소식만 뜨면 강행하네 뭐네 계속 멤버안패는척 비꼬고 드릉드릉하는 사람 많았고
이제와서 다른그룹 까자고 끌고오고 그냥 계속 머리채잡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상위 조용해진거 솔직히 좀 웃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얘들아 행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애들만 고통받는다는게 너무 현실이라 마음 찢어진다 꼭꼭꼭 행복해야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때 애들 표정으로 궁예하고 패던 거 너무 생생해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근데 트위터 자동번역 개웃기네 꿈빛뽀뽀뽀롱
13:38 l 조회 1
이강인이 잘하긴하더라
13:38 l 조회 1
음바페는 진짜 잘하는구나
13:38 l 조회 1
요즘 릴스에 서양권 소녀들이 나 13살 때 첫사랑이 있었는데~
13:38 l 조회 1
아까 홍명보랑 비행기 타는 선수들
13:38 l 조회 1
나는 차기감독도 어렵다고 본다
13:38 l 조회 1
아 홍명보 전술 보고 에렌예거식 전술 ㄷㄷ 이러네
13:38 l 조회 6
근데 대체 얼마나 든든한 빽이 있길래 인터뷰에서 실실 쪼개는거지?1
13:37 l 조회 15
익들도 엄마나 장녀가 아빠 밥 차려?2
13:37 l 조회 18
더벤티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원두 맛있다!
13:37 l 조회 3
이강인 패스 남아공전 전반에 실수 많은거4
13:37 l 조회 40
근데 한국 축구협회에 세금이 많이 지원되는건 한국인들이 축구에 관심 없어서임2
13:37 l 조회 37
2030년 월드컵땐 좀 잘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13:37 l 조회 8
기분 개구렸는데 이거보고 웋음
13:37 l 조회 27
마이클잭슨한테 공연중에 키스하고 짤렸대
13:37 l 조회 37
이번 축구 적폐가 어디임? 홍명보 말고3
13:36 l 조회 28
승부조작이 아닐 수가 없다 ㅋㅋ…
13:36 l 조회 19
축구선수 양민혁 아는 사람
13:36 l 조회 12
감스트 보다가 클린스만 위약금 준거 기억났네
13:36 l 조회 19
7월 1일까지 몇명 나눠서 귀국할 예정
13: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