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13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6년 전 (2020/2/16) 게시물이에요
아니노는 도대체 어디 말투임?... 사투리 제발 이상하게 따라하지좀마라 노 아무때나 붙이는거 아니라구요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누 보다 더 이상해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뭐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근 흔하게 볼 수 있는 말이더라고 또 막 나 방금 뭐 먹고왔다노 이런 것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먹자노, 하자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 경상도익인데 한번씩 쓰긴함 .. 뭔가 맞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여서 황당할때 엥 아니노?? 이런식으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투리는 아니고 유행인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엥 나 2만원 결제됨 ㅠㅠ
0:47 l 조회 1
사녹 관련해서 질문 잇어 그 인쇄본 관련해서!
0:47 l 조회 1
일뽕은 이제 세계적으로 하나의 주류인듯함
0:47 l 조회 1
아파트 내에 유명한 빌런 있어?
0:47 l 조회 1
티켓링크 모바일 웹 vs 앱 vs pc
0:47 l 조회 2
오늘 일산에서 뭐 하는 거 누구 나와?
0:47 l 조회 4
희승 엠카 완전 쌩라이브다 ㅋㅋㅋㅋㅋㅋ
0:47 l 조회 2
A른러 스핀에 자꾸 B른을 은근슬쩍 맥이는 거 짜증
0:46 l 조회 5
10월드컵은 허정무도 결과론적이지만1
0:46 l 조회 5
정성룡 2010년엔 못한다는 느낌은 없었던거같은데2
0:46 l 조회 7
파산 위기에 몰린 언론사의 마지막 필살기
0:46 l 조회 12
나 일콘 당선 타율 미친듯
0:45 l 조회 9
원빈 진짜 왤케 좋지1
0:45 l 조회 20
런던올림픽 동메달 이거 홍명보 역량아님5
0:44 l 조회 46
내가 이때까지 좋아한 여돌 봐주라 (벅차본적있는
0:44 l 조회 8
정성룡은 안먹을골도 내줬다는데 어케1
0:43 l 조회 17
나 음총팀 하는데 솔직히 모금 진짜 안되거든 ㅋㅋㅋㅋ ㅜㅜ
0:43 l 조회 71
연준은 그룹 컨포 때도 느꼈지만1
0:43 l 조회 25
혹시 광주여대 공연장 가본 익 있어?4
0:41 l 조회 43
아이들 타이틀 꽁꽁 숨겼네..
0:4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