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25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타팬인 내가봐도 불쌍함 제발 그만좀 했으면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들어올때마다 저셋중하나까플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제발 좀 냅둬 저 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아무 감정 없었는데 하도 까이니까 내가 다 좋아지더라 보호해주고싶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 언급된 여돌 팬인데 이런 식으로 언급되는 것 자체도 조금 상처고 속상해ㅠㅠ 무슨 마음인지는 알겠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미안 난 너무 안쓰러워서 쓴거였는데ㅠㅠ 삭제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아냐 앞으로 조금 음.. 팬들은 이런 언급 무섭고 상처 받는 거 좀만 생각해주고 이해해줬으먄 좋겠어 쓰니가 무슨 말 하고 싶은지는 알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ㅠㅠㅠㅠ 익인이 놀랐다면 미안ㅠㅠ 본진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나는 저기 셋 다 좋아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일 있는줄 알고 헐레벌떡 들어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세상 잘난 매력넘치는 멤들인데 까이는이유는 걍 까들 자격지심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그룹이 아니라 특정 인물로 까이는건 저 셋이...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너무 안쓰러워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발 그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가만히 있어도 까이는 듯 ㅋㅋ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제대로 느꼈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진짜 적당히 좀 했으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셋 다 너무 보석이고 소듕하다 건들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구 한명씩 돌아가면서 까는 버릇 죽어도 못고치네 하여간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 아까 1:0인거 보고 안심하고 딴거하다왔는데
12:12 l 조회 1
누가 감독이든 못할수도 있긴함
12:12 l 조회 2
축협 정몽규 말하는 거 보면 말에 알맹이가 없다 ㄹㅇ
12:12 l 조회 3
올려치기 하고 싶지 않은데 진심으로 내 최애가 남자의 악마로 느껴짐
12:12 l 조회 3
엔시티는 대중성인 편인가?
12:11 l 조회 11
홍명보는 양심이 있으면 자진 사퇴 하셔야..1
12:11 l 조회 4
아... 아씨... 결제한 사람인 줄 모르고 뒤에서 기다리다가 순번 뺏김
12:11 l 조회 11
선수단 분위기 좋다 백날 말해도 경기력 망하면
12:11 l 조회 9
축협부터 갈아엎어야 하는데 아오 진짜1
12:11 l 조회 16
요새 엘라 왤케 잘하지2
12:10 l 조회 10
온 국민이 뭐 하다가도 축구만 생각하면 열내는중인데
12:10 l 조회 10
루머긴한대 귀국 1
12:10 l 조회 66
근데 바이럴 많이 돌리면 무조건 뜰거라는것도
12:10 l 조회 20
축구 유튜버들 일본이 제발 브라질 꺾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더라7
12:10 l 조회 69
홍명보 멕시코서 출발이야?
12:10 l 조회 11
카타르 때는 끝까지 잘 싸웠다 였는데
12:09 l 조회 18
중딩때 친구집에서 하루 잤는데 ㄹㅈㄷ 였어
12:09 l 조회 34
OnAir 메시 몸 푸는중1
12:09 l 조회 23
유진 딸들 근황이래1
12:09 l 조회 111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1
12:09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