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94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하이라이트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5
이 글은 6년 전 (2020/2/20) 게시물이에요
그냥 순수하게 궁금해 일본이 엄청 큰편??
대표 사진
익인1
중국도 꽤 크던데 일본도 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중일 다 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한국팬덤이 제일 큰 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도 크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 일본 중국 다 큰 거 같은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이 간듯 상황이 상황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커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국 공구도 10만장 가까이 되고 한국, 외국 판매량 비교 수치 보면 비슷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원래 다 큰데 이갈아서 더 잘나오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중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커 이번 음원보면 한국팬도 많은거같고 중국공구도 9만장정도고 그냥 다 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돈되는건 중국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대박 그냥 아시아쪽 다 크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중일 다 큼 이번 중국에서 9~10만장정도 터지고 일본쪽은 한국보다 적게 터진걸로 앎 아무튼 머릿수로 따지면 한중일 다 비슷비슷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들이 더뭉쳐서 가능한거임 그일때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원 보면 한국도 장난 아닌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 넘사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룹이 사활이 걸렸는데 목숨걸고 사재끼겠지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원 보면 그냥 팬이 많은거임
여돌이 저렇게 수록곡 밤에 줄세우는거 처음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돌 팬덤이 목숨 걸고 사재껴도 30만장 넘는거면 대단한건데 ㅋㅋㅋㅋ 엎어지기전 예판만도 잘 팔렸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티에는 많이 없지만?...다른 커뮤판에 많더라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ㅌㅇㅌ식 여미새 이 말 진짜 공감이야....
15:02 l 조회 1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
15:01 l 조회 35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3
15:01 l 조회 33
오늘 춥다2
15:01 l 조회 4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
15:01 l 조회 28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1
15:01 l 조회 11
헐 지금 부산 19도야1
15:00 l 조회 26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
15:00 l 조회 7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5:00 l 조회 13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6
15:00 l 조회 42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3
14:59 l 조회 13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1
14:59 l 조회 9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13
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
14:59 l 조회 7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2
14:59 l 조회 24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9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7
14:58 l 조회 58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4
14:58 l 조회 23
개잠와서 미치겠다
14:57 l 조회 6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1
14: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