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9331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45
이 글은 6년 전 (2020/3/15) 게시물이에요

이안무 하다가 실수로 팬티까지 내리면 어떻게 될까 | 인스티즈

이안무 하다가 실수로 팬티까지 내리면 어떻게 될까 | 인스티즈

 

으이구 숭해
대표 사진
익인2
으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목만보고 예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22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333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 아이돌이래... 쟈니스가 방탄 따라잡으려고 만든 그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읏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Sixtones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체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으... 상상하지마 내 머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지 반응 궁금하다... 인기많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쟤들 팬티 색도 빨강으로 맞춰 입음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넘웃기긴하다 저런안무라 티비에 나온다는겤ㅋㅋㅋㅋㅋㅋ
바지가 고무줄바진가 잘늘어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ㅋㅋㅋㅋ너무 웃기다😭내리는 안무여도 좀 섹시어필할수도 있는데 너무 숭하게 내린다 ㅋㅋㅋㅋㅋ
진짜 인기 많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이라면 매장당할텐데 일본이라 오히려 인기몰이 할지도 모르지ㅋ 워낙 어메이징한 곳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야...눈 버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송정지 먹지 않을ㄲ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운데분 삿갓쓴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ㅋ삿갓아니엇네??나이짤몇번을보는데 매번 삿갓인줄ㅋㅋㅋㄱ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삿..갓이 아니어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엌ㅋㅋㅋ갓파컨셉으로 삿갓쓴줄알는데
아니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갓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여태 삿갓인줄ㅋㅋ 이거안봤으면 평생 삿갓으로 알았겠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헐 삿갓 아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모자였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여태 삿갓인 줄 알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헐 첨 알았어 삿갓이 아니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숭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지 잘 걸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나라 공중파는 못나올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당장 눈알 씻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머야.. 내 눈을 의심함.. 안본 분 눈 사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게모야...............................ㅇㅁ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진짜 이 짤 도대체 몇번을 보는거야 제목보고 궁금해서 들어오면 얘네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본에서 반응이 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식스톤즈라는 그룹이라는데 엄... 놀랍게도 쟈니스고 강렬하고 멋있는 음악적 컨셉이래 엉... 일본에선 완전 탑은 아닌데 차세대 기대주?같은 느낌인가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으악 저게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진짜 삿갓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쟈니즈 감 잃었냐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눈 씻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으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이글 왜들어왔냐 나자신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으으 안 섹시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팬티속의 두글자가 보이겠지.. 으 내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쟤들도 해외에서 인기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일본에서는 인기 좀 있다고 들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일본은 모든게 갈라파고스화인데.. 해외에서 저런걸 좋아해줄 나라라니 제로지 제로ㅠㅠ 으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맥주 마시고 쉬가 급한 호프집 화장실 안무 같아ㅜㅜ 건들건들 해서 더 그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슨 그런 안무가..? 했더니 으앙 내 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게 미국 시장 겨냥한 거라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면서 너무 현타올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윽 뭐야 안궁금해요 보여주지마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 그냥 소속사에서 시켰나 할 듯... 노이즈마케팅 한 번 해보자! 이런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할거면 진짜로 해라 우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짴ㅋㅋㅋ롴ㅋㅋㅋㅋ 너무웃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으 드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속옷까지 내리면 진짜 아찔하다.. 사녹이면 통편집에 생방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쟈니스 어찌 된 일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진짜 이런거보면 KPOP 부심든다....아 내 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오우..본진보고 안구정화 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진짜....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진짜 왜 왜... 이러는 거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돈 벌기 쉽지 않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해하네 일본반응이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방탄은 복근을 깠으니까 이길라고 바지를 깐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일단 저러면 야하거나 좀 치명적으로 보여야할거 같은데 그런 느낌이 하나도 없는데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막짤은 가운데분은 안내리고싶어서 모션만크게 하시는것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도대체 누가 저런 걸 생각해냈을까... 반성하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무도 노홍철 바지 내리다가 다 내려간 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진지하게 본인들도 하고싶어서 하는거겠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막짤 첫번째 사람은 팬티 내리는 자신에 너무 심취해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 팬티래 바지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현지 반응 안좋고 현지에서도 욕 많이 듣더라 물론 팬도 꽤 있지만..쟈니스 왜저러냐가 대부분의 반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왼쪽 아래 가사에 ••• 있는게 넘 웃김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 람-팜-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그래미 따주세요 그 그룹이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옷컨셉이 각설이...품바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각설이 품바 ㅋㅋㅋㅋㅋㅋㅋ격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너무웃긴데진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젤 왼쪽분 옷이 몬가 비계많은 정육점고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dog the love war....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저 안무하려고 팬티 맞춰입었을 생각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저건 무대용 팬티고 찐팬티도 입고 있을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저런춤이 왜있는건뎈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무슨 안무가 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아 숭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뻘하게웃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진짜왜저래 화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역시 펀쿨섹의 나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 맛저하라고 포토이즘 사진 주는 남자 호감
20:25 l 조회 2
라이즈 의상 컨셉은 계속 힙합이야?
20:24 l 조회 9
미야오 힛엠 힛늠 히틈 히템
20:24 l 조회 4
엔시티위시 노래 졸라 감다살1
20:24 l 조회 16
와 연옌들 수익 진짜 대박이구나 이번에 뷔 컴포즈재계약 73억4
20:23 l 조회 59
핸드폰 배터리 소모도 빠르고2
20:23 l 조회 22
언더커버 셰프 이거 너무..사기치는거 아님?1
20:23 l 조회 39
불호평 보는 것도 싫으면 커뮤 꺼라 하는데4
20:23 l 조회 39
아 짜증난다 왜 우리 왼 맨날 자기 씨피 들러리로 쓰냐?
20:23 l 조회 24
유치원교사인데 이때싶이 아니라 진짜 애 아빠가 화났다는 전화 안하셨으면 좋겠어..7
20:23 l 조회 27
선풍기 안 쓰고 코드만 꼽아둬도 당연히 전기세 들겠지?1
20:23 l 조회 13
팬덤내에서 내 최애가 조롱롤임ㅇㅇ2
20:22 l 조회 47
난... 추첨제가 진짜 싫다.......
20:22 l 조회 28
아 지금 짹 실트 개웃기네1
20:22 l 조회 108
96퍼 넘었고 자살할게9
20:22 l 조회 174
바퀴벌레가 갑자기 말하면서 살려달라면 살려쥼?13
20:21 l 조회 51
회사가 바이럴을 오지게 못하는데2
20:21 l 조회 75
너네 칸사이 쟈니스 주니어라고 알아..?2
20:21 l 조회 23
sm하면 요즘 위플래쉬 겟어기타 << 이렇게 띵곡인듯4
20:20 l 조회 82
너네는 최애랑 사귀고 싶음?15
20:20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