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312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9
이 글은 5년 전 (2020/7/14) 게시물이에요
비투비 노래라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거 아리랑노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리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 설마 아리랑 노래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ㄱㅋㄱㅋㄱㅋ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 다들 와우 듣지 마센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급히 답변하러온 설... 입을 닫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우 듣지마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리랑이 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설들 지금 노는 중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리랑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설드라 진짜빠르다 너네 다 여기잇엇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키알도 안 울렸는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아리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거.. 비투비의 헤메코를 부정하는... 그런거..? 그때 비투비 아닌 척 ㅋㅋㅋㅋ
아리랑이 비투비 이름 후보였대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아리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wow인즐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투비 와우 맞아!ㅋㅋㅋㅋㅋㅋ 설들 장난치는 중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Wow 내 비투비 넘버원 곡인데 왜구랠애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죠ㅋㅋㅋㅋㅋㅋㅋ 코디가 좀 그랬을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장미껓 주는 안무보도 와 얘들응 진짜 뜬다 하면서 봄 ㅋㅋㅋㅋ 사랑밖에 난몰라는 내 차애곡임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좋은데 맨날 설들이 놀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우 코디가 많이 이상했었나??? 타팬인데 그정도 아니었던 것 같은디 무대 보고 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음의 준비 하고 보세요^_^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썸넬에 일훈씨 뽂은머리가 뙇 있네^^ 외국 꾸러기인 줄 알았자너 그래도 그시절 생각하면 나름 ㄱㅊ은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 꾸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우 하면 일훈 씨 모자 벗은 거 생각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잊혀진 기억을 타팬분들이 꺼내주시네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요. 아리랑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비투빈데요?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정일훈 모자 벗으면 앞머리만 붕 뜬거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나 그 노래 좋아했느데
당시에 지나가다 한번 들었는데 맴돌아서
찾아서 주구장창 들음 신나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때 누구 노랜지도 모르고 부르고 다녔어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우 나 진짜 좋아했는데 ㅋㅋㅋ 실버라이트님 목소리가 딱 꽂히면서 넘 신났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은광이 목소리 딱 꽂혀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급이달라 남달라 태태태태가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투비 와우ㅋㅋㅋㅋㅋㅋㅋ 초딩때 맨날들음
참고로 임진각 가요대제전 무대 추천 아마 설들이 댓보면 코디 욕하겠지?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도 무대는 멋있었엉 추워보이고 코디만 빼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무대는 멋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2배속 보니까 이제 느리게 느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나 이때 비투비 대전 와서 공짜로 보러 갔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전익 울고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대전설이인데....😂 우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눈치없는 사람 될뻔했네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그 노래 진짜 좋아했어....타팬인데도 영업하고 다닐정도로 좋아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머글인데 진짜 좋아하는 아이돌 노래 중 하나,,,, 노래 진짜 좋지 않나ㅜㅜㅜ이런 노래 많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급이달라~ 남달라~ 태태태태가달라~ 라이낏~ 알라이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태가 달라 난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앗 가사 이게 아닌감 타팬이라 머쓱하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이곡 진짜 좋아하는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들이랑 장난치려고 쓴 글이었는데 다들 와우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명수 나오는 위대한 가이드3 에티오피아 편 재밌어?
14:35 l 조회 1
슴은 왜 자컨 투자를 안하려하는걸까
14:35 l 조회 1
전세계적으로 넘치는게 일뽕인데 일뽕은 이미 주류라고 봐야지1
14:33 l 조회 19
송은석과 슈가슈가룬이라니3
14:32 l 조회 65
하 지금 당장 퇴근하고싶은데 어캄1
14:32 l 조회 20
인티에 일본인들이 이렇게 많음?7
14:32 l 조회 65
요즘 붐업되는 피디가 양홍원 육아유튭도 함?1
14:32 l 조회 31
언급 안 된 스공
14:31 l 조회 24
왼이 른 좋아하는 표현을 많이하는 씨피는 어떤느낌일까 3
14:31 l 조회 36
하투하 컴백 넘 기대된다 나 음방무새라
14:31 l 조회 6
도시여자? 그 유투브 영상 뜰 때마다 트위터에서 비꼬고 욕하는 거 같음7
14:31 l 조회 40
놀 취켓팅 대기 보고 한숨만 나와........2
14:31 l 조회 24
갠스케 유닛스케 다 피자판인데5
14:31 l 조회 68
팬이 돌아서면 무섭네3
14:30 l 조회 89
진짜 걍 내최애팬들이라 거슬리는건데
14:30 l 조회 43
어차피 한국은 더이상 일본이 잡아먹을수 있는 체급도 아닌데
14:30 l 조회 27
근데 음방에서 자막으로 곡 소개 띄워주는거 왜 사라졌지5
14:29 l 조회 112
정보/소식 백종원 더본코리아, '고기 상온 운반' 논란…결국 약식기소
14:29 l 조회 41
너무 예쁘네... 1
14:28 l 조회 70 l 추천 1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