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449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6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폰아이돌 말고 찐으로? ㅇㅁㅇ 

 

한글 영어 번갈아가면서가 아니라 

ㄹㅇ 영어로만 sns함?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모르겠
폰이돌 같아서 물어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ㅔ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번갈아가면서 하는데 영어가 좀 더 많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본 얘기같은데 그런거아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몇멤이 그럼 영어로만ㅇㅇ 외국멤들이긴 한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본 그랭 외국멤인데 95퍼가 영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외국멤들은 영어 많이 하는 편! 평소엔 반반! 근데 공계에 글 올릴 땐 같은 말 한국어/영어 같이 올려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 말하면 바로 물어뜯길텐데ㅋㅋㅋㅋ근데 정작 주어까진 사람이랑 저 글쓴이가 말한거랑 다른 사람일수도...그럼 엄한 사람 머리채 잡히는거지 저 글 주어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외국멤은 많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본진 sns 영어 더 많이쓰고 라이브도 영어로한적있는데.. 주어가 혹시 내본진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번갈아 하긴 하던데 영어가 더 많은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90퍼센트 이상 소통을 영어로 하는 그룹은 본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국멤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외국멤은 영어로 많이 하는경우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외국멤 아니어도 진짜 80? 이상이 영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본 한 멤버만 100 한국인인데 95 영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외국멤 영어 많이써! 근데 한국어도 쓰고 배려많이해서 좋더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엄앤안 파리 직찍
16:07 l 조회 3
티켓팅 국내 선예매 필요한 이유. (feat 중국 매크로)
16:06 l 조회 13
이재명 일 잘한다고 생각함?3
16:06 l 조회 15
세상 겸손하고 공손한 엠베서더
16:06 l 조회 15
천러도 노래할 때 쪼가 있는 편이지1
16:05 l 조회 14
이재명 지지율 떨어지는거 부동산, 환율 때문인거 맞는데
16:05 l 조회 29
근데 연애프로그램에 인플루언서 되려는 애들 말고 일반인만 나와라 < 이러는거1
16:05 l 조회 18
내 최애 볼살이 너무 ㄱㅇㅇ
16:04 l 조회 10
영상 아예 안올리고 사진만 올리는 홈마찍덕 많아?1
16:04 l 조회 13
피자 어디꺼 맛있음?7
16:03 l 조회 26
여성 가족부 이름 바꼈음??1
16:03 l 조회 23
나리타공항 입국심사 얼마나 걸려?6
16:03 l 조회 34
천러랑 런쥔이도 왕홍체험 하는거 보고싶엉ㅋㅋㅋ
16:02 l 조회 10
아니 근데 jtbc도 루머 퍼트리는 사람들 ㄹㅇ 많은듯
16:02 l 조회 60
혹시 목디스크는 아닌데2
16:02 l 조회 25
중앙그룹이 5개사 동시 회생신청한거 계열사 깨끗하게 빨아서 팔 준비일거임
16:02 l 조회 63
장터 26일(금)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해요
16:02 l 조회 20
팝송 잘아는사람 남자노래인데1
16:02 l 조회 20
ㅇㅇㄹ 민주님이랑 뷔랑 롤 게임하면 누가 이길까?7
16:02 l 조회 97
한블리도 jtbc 아닌가1
16:0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