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17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개인브이앱이나 멤버 한두명같이하는 기준으로 

+그룹 말고 내 최애 말하는거!!
대표 사진
익인1
적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은건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내 최애에 적응이 됐나보다 그것도 부러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기준이 완전 다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기준 괜찮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많은건 아니고 적당하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은데? 그룹이면 5명이라고해도 한달에 10번이나와주는거자나 6명이상이면완전많이오느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적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완전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은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발 저거라도 와주면 난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새 브이앱 많이하는 돌들 많아서...적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참고로 내 최애만 말하는거임 얘가 거의 젤 적게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홀 적은 편인가 내본 최애는 한달에 한ㄷ범도 안 오는뎈ㅋㅋㅋㅋ몇개월에 한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그룹 기준ㅇ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멤버별로! 내 최애만 말한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우 적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란 말이 나올정도로 적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본이 소통 왕이여서 그렇게 느껴진닼ㅋㅋ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괜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자주와도 난 싫어섷ㅎㅎㅎㅎ 일주일에 한번이나 이주에 한번이 딱 적당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당한데..?? 솔직히 하루이틀 걸쳐서 매번 오는게 대단한거긴한데.. 저 정도면 1-2주에 한번은 오는거고 그 외에 다른 소통(짹,인스타, 공카 등등)을 하니까 적당한거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적당하다 생각했는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인으로 따지면 저 정도인 곳 진짜 많을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우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른 SNS소통도 별로 안하고 저거면 내 기준 심각..
은 내 본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트 거의 매주 오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면 아주 감사합니다.... 그럼 오케이...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룹 통치면 적은거지만 개인은 괜찮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그룹전체가 아니라 멤버별로? 괜찮오 딱좋은데 모든멤버가 브이앱 다많이하는 그룹없지않나? 최애가 그정도면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즘 돌들은 브이앱 진짜 많이 하나 보네........................우린 채널도 소속사 채널밖에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멤버별이면 적당 전체면 적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최애만이면 그나마 ㄱㅊ.. 그래도 많은편은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는 브이앱 거의 안해 브이앱은 대부분 앨범발매전 카운트용??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본 기준 완전 적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적다고 생각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개인으로치면 완전 괜찮다 생각했는데? 그럼 전 멤버별로 한달에 10번정도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통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른걸 다시 한번 느낀다.. 머 그래도 나는 나름 만족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완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ㄱㅊ은데?많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최애 1명 말하는거자나 많은거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인으로 치면 완전 괜찮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괜찮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인이면 ㄱㅊ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국 연옌 덕질 어디서해?
16:35 l 조회 5
아이돌 굿즈 정산 멤버마다 달라?4
16:34 l 조회 21
태티서는 센터 누구였었지?2
16:33 l 조회 25
근데 팬덤 라인업 보니까 5세대는 걱정할 필요도 없었네4
16:33 l 조회 72
5세대 지금 코어 잡은돌이 많아??3
16:33 l 조회 66
이번에 공항 사건 있잖음 좀 웃ㅋ1
16:33 l 조회 33
장터 내일 8시 놀 용병 구해요 사례 O6
16:33 l 조회 17
뛰는 손님 위에 알바생 있다 개웃겨
16:33 l 조회 8
나 트위터 일본인한테 해킹당하고 다음날 바로 정지먹음
16:33 l 조회 9
1세대 팬들 있어? 그땐 진짜 패싸움했었어? 진짜로?10
16:32 l 조회 43
김지웅 팬미팅에서 한 노래들 좋은것같애
16:32 l 조회 12
효리수 센터 누구야?1
16:32 l 조회 22
오늘 보넥도 선예매 무통장 되나??
16:32 l 조회 26
아니 바로 옆이 신호등인데 왜 무단횡단을 하지1
16:32 l 조회 8
핸드볼경기장 콘서트 취소됐대4
16:31 l 조회 251
정보/소식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3
16:31 l 조회 81
이미 얼굴 까진 빠플루언서 지망생들 많이 나올듯
16:31 l 조회 20
근데 저거 나오면 완전 조롱판 깔리는거 아녀?2
16:31 l 조회 35
내씨피 레전드 떡밥 생각하면 아무리 우울할때도 웃음나옴 1
16:31 l 조회 31
아아아악 kt 버거킹 쓸려고 버거킹 갔는데 내가 간 매장은 사용불가라더라고
16:3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