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57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5년 전 (2020/7/26) 게시물이에요
물론 나는 13년부터 방탄파고 있긴 해요 

그때보다 점점 좋아져서 큰일이지만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그날그날 최애만 바뀌고 잇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주일이 7일인 이유는 하루에 한 명씩 파기 위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ㅇㅈ이지 최애없는 올팬으로서 나도 실행하고 있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처럼 쉽게 질려하는 사람이 6년째 방탄파요... 방탄은 진짜 개개인별로 능력치든 매력이든 파도파도 계속 뭐가 나와 너무 좋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나
난 현생에서도 워낙 잘 질려 게임 하나 시작하면 두세달을 못 가 심지어 며칠만에 때려치우기도 함
화장품은 정착하는 게 없이 쓸 때마다 바뀜
옷도 1~2년 입은 걸 미련없이 잘 버리고 잘 삼 가방도 마찬가지고
강박증 정리병 있어서 더 그럼ㅋㅋㅋㅋㅋㅋ
아이돌도 무슨 금사빠도 아니고 쉽게 좋아하고 불타올랐다가 급히 식음... 그나마 3~4년가면 제일 긴 수준
내 인생에서 그걸 깬 게 딱 둘인데 하나는 11년동안 내 친구인 애랑 방탄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둘을 위해서는 내 돈과 시간이 아깝지가 않고 더 오래 보고 싶고 내가 너무 살고 싶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진짜 나랑 똑같아 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가 자기계발하면서 너무 열심히 사니까 나까지 동기부여도 되고... 방탄하는 삶 짜릿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방탄하면서 성격 긍정적으로 되고 오픈마인드 되고(남준이 유엔연설 맥락으로 보면 됨ㅇㅇ) 13년부터 덕질하면서 멤버들이 자아성찰하고 힘들 때 나까지 동기화되서 되게 고통스러웠지만 결국 더 나은 내가 되어가는 과정이더라 방탄 사랑한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지나가는 타팬인데 뭐든 금방 질려 하던 내가 유일하게 오래가는 게 내 가수거든. 15년째니까.
이게 시간이 흐르면 그냥 일상이 되더라. 내가 멤버들을 좋아하지 않았던 날들이 기억이 나지 않아서 그런가 내 곁에 멤버들이 없다는 게 이젠 있을 수 없는 일상이 되어버린 느낌? 내일 해가 뜨고 밤이 오듯 늘 곁에 있는 그런 느낌이 되어버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년째라니 어마무시하구나 내가 덕질한 거 2배 ㄷㄷ 지금 나도 그냥 숨쉬듯 방탄인데 너익은 오죽할까ㅠㅠ 본진이랑 같이 어덕행덕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ㅋㅋㅋㅋㅋㅋㅋ방탄 파기전에 하나 제대로 못좋아하는게 진짜 너무 스트레스 엿는데 지금 넘 행복함ㅋㅋㅋㅋㄱ히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따금씩 아 왜 나는 이렇게 잘 질리지? 오래 못 가는 거지? 했는데 방탄하고나서
아 이런 나여도 좋다 그런 면에서도 장점이 있는거다 이렇게 바뀌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행복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 진짜 방탄하는 삶 너무너무너무 행복해서 방탄하기 전에 어떻게 살았나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 진짜 내 인생은 방탄 전과 후로 나뉜다고 생각해 그냥 사람자체가 다른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거의 내 인연들이 현재의 나를 보면 놀랄 것 같아 내면이든 외면이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하고나서 현생이 더 잘 풀리는 건 내 착각일지도 모르겠지만은 적어도 나스스로의 존재인식 만큼은 많이 달라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18년 1월 입덕이라 아직 응애인데...
(이제겨우 만 2년 & 절반이 지났당)
덕질 난생처음도 아닌데 이렇게 하루하루 지날수록 더 좋아지고 더 애틋한거 처음이라 너무 낯설면서도 너무 좋고 행복해...
얼굴도 본적 없는 타인의 매일이 궁금하고(밥은 잘 먹었는지 잠은 잘 잤는지 오늘도 행복한지 같은거) 생각만해도 가슴이 벅차오르고 뿌듯한 기분 드는게...하..
같은 시대 사는게 내 인생 최고의 축복이라는 생각도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년 1월이면 디엔에이와 펰럽 그 사이 어딘가구나
나름 오래 됐네!! 근데 나도 진짜 입덕초중반도 아니고 극후반인 현재가 더더 좋고 애틋해서 여전히 신기하더라궁ㅠㅠ
방탄이 우리랑 동시대 살고 있는 거 진짜 고마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는 자꾸 최애가 바껴요
어제는 호석이였는데
오늘은 정국이에요..
감정의 동물이라 어쩔 수 없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너무나도 감정에 충실해서 시간마다 바뀔 때도 있다... 그냥 어떤 글보고 누가 너무 좋다가 어떤 영상보고 누가 너무 좋다가 이 수준이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9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53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76
지민팬들아1
5:49 l 조회 29
OnAir 독일 잘한다며14
5:47 l 조회 68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32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3
5:42 l 조회 31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50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4
5:35 l 조회 66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4
5:31 l 조회 109
지민 근데 모공이 하나도 없네..2
5:29 l 조회 72
피부 개 드러워져서 뭐지 했더니
5:26 l 조회 43
월드컵 누가 우승할거 같아
5:22 l 조회 14
지가 원하는 답 못들으니까 댓삭해버리네5
5:16 l 조회 84
이 시간에 모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5:10 l 조회 11
근데 축구선수 잘생긴 거 뭐 메리트 있나55
5:09 l 조회 148
와 소름돋는다 ㅋㅋㅋ 홍명보 진짜 재평가 해야하는듯??7
5:09 l 조회 234
요즘은 잼민이들끼리도 잼적잼 있겠지?
5:06 l 조회 9
나 근데 좀 꼰대같은건가... 고소공지올린 선수가 박주영한테 하는거 보고
5:04 l 조회 57
OnAir 독일골넣음1
5:04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