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60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5년 전 (2020/7/26) 게시물이에요
안무 짤 때 구성 다양하게 할 수 있어서 무대가 되게 재밌어 

근데 난 제일 부러운 건 사실 

마피아임 

자기들끼리 마피아 하는거 짱부러워
대표 사진
익인1
받고 홍삼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는 소수인원 팬인데 사실 열댓명정도 되는 그룹이 고요속의 외침 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햇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피아 ㅇㅈ
하고싶어두 못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거랑 비슷하게 백댄서 안쓰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나 합류해서 마피아 홍삼만하고 탈퇴할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같이 들어갔다 나오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무대 너무 재미있음 나도 마피아 끼워달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그리고 타이틀곡에 댄서 안 쓰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븐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피아에 진심이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ㅇㅈㅇㅈ 댓글도 다 받아요.. 다인원 그룹 너무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무대 보는거 개꿀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1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
20:14 l 조회 1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8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
20:13 l 조회 28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5
20:12 l 조회 20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16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
20:12 l 조회 8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
20:12 l 조회 16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5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9
20:12 l 조회 42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1
20:12 l 조회 30
진짜 최악1
20:11 l 조회 40
공주가 어떻게 마법소녀
20:11 l 조회 19
엑디즈 주연 노래 진짜 잘하는 구나1
20:11 l 조회 10
못생긴 음치가 누구길래?? 플 뭐임?6
20:11 l 조회 50
요즘 매일 못생긴멤 패는 플 돌어오는거 뭐임?ㅋㅋㅋㅋㅋ 개웃기다
20:11 l 조회 30
싸이는 아이돌이 아닌데 팬덤이 진짜 큰것같음4
20:11 l 조회 24
라이즈 내일 1위 할 수 있어?11
20:10 l 조회 70
아이건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 l 조회 11
유재석캠프 나왔던 이 아기 기획사 연락 많이받았을것 같애1
20:10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