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64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하이라이트 백현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1
이 글은 5년 전 (2020/7/26) 게시물이에요
요리사 = 맛이 없다, 요리 못한다 

의상디자이너 = 옷이 안 예쁘다 

교사 = 수업 못 가르친다 

등등 

 

고로 악플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그리고 진짜 못하니까 못한다고 하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본진을 왜 물어..? 쓰니 본진 까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완전 뜬금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진? 없는데 난 잡덕 자유로운 영혼이라구 찡긋>.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이게 왜 악플이야 선 넘는 애들이면 몰라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ㄴㄲ 이게 왜 악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어떻게 가수 됐냐 가수 맞냐 이런거 말고 못하는건 걍 진짜 못하는거지... 발연기 이런거처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이긴 한데 이걸로 선넘는 ㅇㄱㄹ까지 많이 꼬여서 그런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악플은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당한 비판까지 쉴드치자고 악플러 취급하는게 너무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니네 귀에 괜찮게 들리면 너네가 칭찬글 쓰든가... 왜 별로라는 사람들 입막음하느닞 모를일임 돈 받고 일한다고 해서 악플 감수하라는게 아니라 버는 돈 만큼의 직업에 대한 책임감은 가져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악 ㅇㄱ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뉘앙스 차이지 평가고 비판일수 있는데 당사자 앞에서 비아냥 거리면서 말하면 직업 불문 뺨 맞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지금플 이런거 모르고 들어왔고 단순히 노래 못한다는 말은 평가라고 나도 생각해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업에 대한 평가는 당연한 거임... 직장에서도 일 못하면 피드백 받고 고치는데 보통 가수한테 계속 말 나오는 건 피드백 안 돼서 그러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노래 듣는 대중으로써 그런말 하나 못하나... 악플도 아니고 계속 들어도 진짜 못하고 실력 부족한게 보여서 그렇다는걸 와 욕하냐고 발악을 하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말그말....ㅎ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생각임; 우다다 머라하지는 말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는사람이 아무말 한적 없는데 3자가 이렇다 저렇다 할필요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사람이 노래못한다는걸 진짜 비판으로 받아드릴수도있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치 반대로 비난으로 받아들일 수도 있으니까 제3자가 이렇다 저렇다 할 필요 없듯이 누가 함부로 기준을 세울 수 있는 게 아니라구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연히 면전에대고는 저런말 못하지..예의상 다들 맛없거나 서비스 별로인 음식점가면 대놓고 아 맛없어 말하진안잖아 그냥먹고 별점남기거나 리뷰남기지 다 똑같은거지뭐 그냥 실력이 별로여서 좀 거슬렸다 한마디씩하는거지..악플은 아니라고생각함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수업못하는것도 강의평가같은거에 쓰지 교수님앞에서 말안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악플아니라도 적어도 여기선 악플러들 몰려오는데 악플 안 했다 쳐도 악플에 동조한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리가 맛이없으면 맛없다 하고 말지
옷이 안예뻐도 안예쁘다 하고 말지
아이돌은 실력 까면서 노력도 폄하하는데 이게 비판에서 끝나는게 아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표현 방식의 차이같음 같은 뜻이어도 좋게 말을 할 수가 있고 진짜 보는 사람 기분 나쁘게 말을 할 수도 있는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그게 너무 과해져서 문제인것같음
그냥 실력이 좀 부족하네에서 더 벗어나서
때로 몰려들어 노래 못한다하고 영상이 커뮤니티에 돌아다니고 그러면 좀 힘들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린정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뉘앙스 차이지 딱 보면 단순히 못한다고 말하는거랑 팬들 기분나쁘라고 하는 소리인거 구분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업 평가는 당연한데 모두가 비판에서 끝나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못한다에서 더 나아가면 그건 악플이고
실력에 대해 어느정도 말은 할 수 있다 생각함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못한다 말은 할 수 있는데 어떻게 표현하는지가 중요한듯.. 아 다르고 어 다른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요즘 비판도 무례하다하고 악플로 몰아가는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과하게 표현하는 건 잘못됐다 생각하는데 진짜 실력적으로 너무 아니다 싶느면 못한다고 할 수 있다 생각해ㅠ 헤메스는 그렇게 뭐라하면서 가수가 노래 못하는데 못한다 할 수 있지 물론 둘 다 선 넘는 경우엔 걍 악플이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솔직히 맞말이지 배우들한테는 연기 못한다고 엄청 뭐라하던데 그냥 유팬무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비판과 비난은 다른데 요즘은 비판해도 비난이라고 취급하는게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본문도 악플이라고 생각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맞아 배우도 연기 못하면 발연기다 라고 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더 나아가 조롱은 문제지만 직업이 노래하는 거고 실력이 부족하다면 연습해서 느는게 맞는 거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제노팬들아... 이날 언젠지 알려주실 분 사진이라도
21:04 l 조회 2
글 제대로 안읽고 혼자 딴소리 하는 댓 보면 짜증남
21:04 l 조회 5
역바 아닌가 싶은 수준이다 진심)걍 뚱쭝글임 ..
21:03 l 조회 11
와 리쿠 숏츠 미친건가2
21:03 l 조회 24
아니 지효 동생이 그 비글루 숏드 자주 나오는 그 여주구나
21:03 l 조회 10
근데 저 ㄱㄱㅇ 근조? 고소 진지하게 물어보는 애임?1
21:03 l 조회 18
신고 검토중이면 처리안된거야?1
21:02 l 조회 12
직장에서 실수했을때 극복하는 팁 좀...1
21:02 l 조회 20
하... 트와 콘 가고 싶다
21:01 l 조회 10
타돌 포카에 싸인해달라는건 뭐냐2
21:01 l 조회 61
엄마손파이 <ㅡ 이거 왜 인기없을까......8
21:00 l 조회 63
근데 난 이제 왜 여돌 팬들 별로 안 남은 거 같ㅌ지9
20:59 l 조회 90
채령이 찐으로 케이팝덕후같아
20:59 l 조회 18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3
20:58 l 조회 96
내 돌 올해 들어 소통 자주 오는데 5
20:57 l 조회 73
모든멤이랑 1차 많이 터지는 멤의 특징이 뭘까 13
20:57 l 조회 110
위시 BOY MEETS GIRL 멜론 HOT20 안에 들었네; 반응 좋은 건 알았는데 이 정도 일줄은;8
20:57 l 조회 129
국내선예매 부랴부랴 해주는 소속사들 솔직히 웃기다14
20:55 l 조회 229
나 하닉 1주 판돈으로 일본 다녀와3
20:54 l 조회 302
레몬탱 좋당
20:5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