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64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5년 전 (2020/7/26) 게시물이에요
본인 돌이 노래 못한다는 말 들으면 당연히 기분 나쁠거고(악플 아니어도) 그건 당연히 남의 돌한테도 적용되는 말일텐데 뭐가 그렇게 당당하지 싶음..남이 기분 나쁠 거 알면서 하는거잖아...논리적으로 잘못된 건 아니어도 도의적으로...당당하기엔 좀 그렇지않아..??남돌한테 노래 못한다고 했을 때랑 여돌한테 했을 때랑 반응 진짜 다르기도 하고..남돌여돌 나누는게ㅜ아니라 진짜 지금까지 큰방 분위기보면 부정하지 못할 걸..
대표 사진
익인1
본진일이라 생각하면 짜증나는건 맞지
말을 해도 아다르고 어다른건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1
19:27 l 조회 1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
19:27 l 조회 1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19:27 l 조회 1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구나1
19:27 l 조회 1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1
19:26 l 조회 2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2
19:26 l 조회 10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4
19:26 l 조회 20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
19:26 l 조회 7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1
19:26 l 조회 7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1
19:26 l 조회 8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1
19:26 l 조회 37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3
19:26 l 조회 13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4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9
19:25 l 조회 20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3
19:25 l 조회 15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6
19:24 l 조회 38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
19:24 l 조회 23
빅뱅콘 암표 공지 올려주는거 미쳤다..ㄷㅂ1
19:24 l 조회 45
하투하 개취로
19:24 l 조회 23
이재명 공소취소하면 진지하게 탄핵감이라고 생각해5
19:2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