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620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5년 전 (2020/7/29) 게시물이에요
우연히 듣게 됐는데 진짜 좋은 것 같아ㅠㅠㅠ 

요새 계속 2U만 듣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진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  

2U 이어팟이나 에어팟 끼고 들으면 듣는 순간부터 막 달려야 될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아무튼 진짜 좋은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개ㅐ좋다...ㅠㅠ하아...
대표 사진
익인1
2U 완전 여름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맞아ㅠㅠㅠ완전 여름 느낌!! 청량한 느낌 팍 팍 들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뭐더라 춤 춘 거 있었는데... 스튜디오춤인가 그거 색감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그게 뭐야? 난 아직 노래만 들어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춤 추는 거 영상인데 배경 파랑파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강다니엘 2U 영상 찾아보는데....거의 다 파랑파랑해..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유툽 계정 이름 자체가 스튜디오 춤이야?? 그거면 찾은 것 같아!!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웅웅 마자 앞에 비 오리지널 붙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응!! 맞는 것 같아 지금 보고 있어!!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유 좋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좋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새 계속 투유만 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파랭킹 60위 남아공한테 져놓고 선수는 문제가 없다라....
10:58 l 조회 1
홍명보 사퇴할까?
10:57 l 조회 1
잉글랜드야 ㅎㅇㅌ
10:57 l 조회 1
페노나 감스트다 둘 다 예전에 손흥민한테 말한거 보면 개짜증나는데
10:57 l 조회 1
메시 한명한명 인사하면서 다 윙크해주네 ㅋㅋㅋ
10:57 l 조회 1
축협 지난번에도 손흥민, 이강인 방패막이로 썼음
10:57 l 조회 1
박지성 개빡쳤을거 같은데ㅠㅠㅠㅠ
10:57 l 조회 1
확률 87에서 0된거 개웃기네
10:57 l 조회 1
축협이 선수탓하는거 보면 웃김
10:57 l 조회 1
월드컵 기대 안된다고 해서 내가 해줬자느
10:57 l 조회 1
근력 운동할때 그 부위 힘을 줘야 하는구나
10:57 l 조회 1
정규는 몇년에 한번이 적당하다고 생각해???
10:57 l 조회 1
홍명보 자진사퇴할까?
10:56 l 조회 1
와 우루과이는 전세기 취소하고 감독선수진한테 알아서 입국하래 ㅋㅋㅋㅋ
10:56 l 조회 1
이걸 탈락하네ㅋㅋㅋㅋ
10:56 l 조회 1
그나저나 올공 시위는 어케 됨? ㅋㅋㅋㅋㅋㅋㅋ
10:56 l 조회 1
얘들아 손흥민 73m골이나 같이보자
10:56 l 조회 1
32강 못가는거 확정된거야...?1
10:56 l 조회 13
아니 근데 내부문제 어쩌구 언플하건말건 경기보면 감독 전술 개똥인거 알겠던데
10:56 l 조회 6
OnAir 이번에도 메시 뛰어 ?
10:5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