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715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5년 전 (2020/8/02) 게시물이에요
인티하고 나서 저런 말 하는 사람들 첨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누가 면전에서 그 소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런 애 좋아하는구나 하고 말지 넷사세가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외국멤인거 신경을 안쓰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이 좋아한다는데 면전에 너 외국인 멤버 왜 좋아해? 외국멤 이런 이런 논란 띄웠던 거 몰라? 정신차려 라는 말을 보통 안 하지 하고 싶어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게 넷사세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덕질도 넷사세 맞지않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들 저런 생각 하면서 사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가 넷사세라는 거야? 지금 플을 몰라서 이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멤 있으면 거르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외국멤 있는 그룹들이 인기 많은거 싫어하나?? 팬들은 미쳤다고 생각하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확실히 축구 중계는 배성재가 잘함
18:05 l 조회 2
오늘 본 글 중에 제일 웃겼던거
18:05 l 조회 5
혹시 롱샷에 약간 저스틴비버 목소리 내는 멤버 이름 뭐야....?1
18:04 l 조회 6
아니 걍 이렇게 32강 갈말 기다리고 있는거 자존심상함
18:04 l 조회 16
야구장 왔는데 손흥민 국대 유니폼 입고 온 사람 있네ㅋㅋㅋ1
18:04 l 조회 15
지들 뛰기 싫으니까 공 계속 갖고있는거지 ㅋㅋㅋㅋㅋ
18:04 l 조회 12
엠카 링크
18:03 l 조회 19
멕시코가 한국 응원하는 이유가 뭐야?1
18:03 l 조회 20
하투하 보고 싶어서 1억 년만에 엠카 생방 기다림...ㅋㅋㅋㅋ
18:03 l 조회 22
경기 12시에 끝난거 맞지? 아직도 이 플이네2
18:03 l 조회 28
근데 멕시코 사람들은 왜 자기네 경기 안보고 우리나라 경기 본거지??4
18:02 l 조회 30
장원영이 왜 돼햄이야?? 6
18:02 l 조회 28
나 체코전 안 보고 멕시코 남아공만 봤는데3
18:02 l 조회 34
꺄아ㅏ아아ㅏㅏ 알디원 플챗한다ㅜㅠㅠㅠ1
18:02 l 조회 34
근데 나는 우리가 지고 있는데도1
18:01 l 조회 27
선수들도 경기력 엉망이고 잘못했으니 욕하는게 맞지
18:01 l 조회 19
고려대가 6년 취준하면… 문과 취준 벌써 걱정됨7
18:01 l 조회 72
알디원 플챗 온다1
18:01 l 조회 63
하 얘들아 아이돌 윤정한 진짜 온다 세븐틴 첫 제대멤 오라!!4
18:01 l 조회 44
홀린듯이 다보고옴
18:0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