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715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5년 전 (2020/8/02) 게시물이에요
인티하고 나서 저런 말 하는 사람들 첨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누가 면전에서 그 소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런 애 좋아하는구나 하고 말지 넷사세가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외국멤인거 신경을 안쓰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이 좋아한다는데 면전에 너 외국인 멤버 왜 좋아해? 외국멤 이런 이런 논란 띄웠던 거 몰라? 정신차려 라는 말을 보통 안 하지 하고 싶어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게 넷사세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덕질도 넷사세 맞지않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들 저런 생각 하면서 사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가 넷사세라는 거야? 지금 플을 몰라서 이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멤 있으면 거르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외국멤 있는 그룹들이 인기 많은거 싫어하나?? 팬들은 미쳤다고 생각하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보기 싫은 넴드 계정 있는데 자꾸 올라오네
19:24 l 조회 1
최애가 길거리에서 내 이름을 부른다면...
19:24 l 조회 1
경우의 수 보니까 32강 올라갈 확률이 높긴하네
19:24 l 조회 2
막콘 3층 극싸밖에 안남음..
19:24 l 조회 11
스테이 라이즈 투표완료!!!!!!❤️🖤🧡7
19:24 l 조회 18 l 추천 6
나 엠카 오랜만에 봐서 엠씨 ㅁㅈㅎ인줄 알았음1
19:24 l 조회 16
32강 간다면 언제하는거야??
19:24 l 조회 6
목마른 반항아 앤톤3
19:23 l 조회 27 l 추천 5
엠카 지금도 투표 가능해??13
19:23 l 조회 42
보넥도 지금 노래 좋다
19:23 l 조회 19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7
19:23 l 조회 13 l 추천 7
아 빅뱅 콘 전진 하려 했는네 시간 8시로 착각함1
19:23 l 조회 19
보넥도 노래 되게좋다
19:23 l 조회 13
OnAir 아디오스 너무 좋아
19:23 l 조회 8
희승여친 라이즈 투표햇어요11
19:23 l 조회 34 l 추천 6
내 멀닉에는 괴담이 있어... 1
19:22 l 조회 9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료🩵7
19:22 l 조회 18 l 추천 5
아니 라이즈 선착 아직도남음ㅋㅋㅋㅋㅋ8
19:22 l 조회 74 l 추천 4
월드컵 화제성은 진짜 어나더다1
19:22 l 조회 35
빅뱅 한국일예 95프로인데 7만 4천명 못들어감 아직1
19:2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