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22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
이 글은 5년 전 (2020/8/08) 게시물이에요
까는 사람은 돌팬이 아니라 머글인가?
대표 사진
익인1
배아파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기돌보다 잘났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까는 거 돌팬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러워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부러워서밖에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깔게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폭이야 진짜 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까는사람이 돌팬인 매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정보소식 잘놋물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글들은 오히려 더 모를껄 아니까 까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돌팬이 부러워서 까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배아픈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저 열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러워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돌팬들이겠지 까는 사람들도 머글들은 일절 관심 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머글은 관심 없어 같은 돌팬들이 열폭하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까는 거 돌팬임 피뎊 따다보면 다 지본진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찐 머글은 성적도 잘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탄이 성적으로 까여? 지금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꼬투리 잡으면 뭔들 못 잡겠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자긴 체감 안된다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방탄 깔려고 빌보드 그래미도 까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타팬인데 나 이거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보드를 어케 까지 진짜ㅋㅋㅋㅋㅋㅋ 공감성수치느꼈음 그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까는거 무조건 돌판에있는 사람들임
머글은 뉴스기사뜨면 국뽕이거나 모르거나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아파서구나 저 세 그룹은 앨범 나올깨마다 큰방에 어그로 한 명은 꼭 있길래 궁금했는데 으휴 열폭이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돌팬임 머글은 몇십만장 팔아도 우와~ 하더라 자기네는 그만큼 성적 못내니까 괜히 열폭하는거지 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열폭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방탄까는건 다 치는 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열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들을 이해하려고 하지 마 우리 머리로는 이해 못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냐면 자기 가수가 그 정도 성적이 안돼서 부럽거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돌팬임ㅋㅋㅋㅋㅋㅋㅋ 열폭이곸ㅋㅋㅋㅋㅋ 방탄이 국내에선 히트곡 없다고 까는 거 ㄹㅇ 코미디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성적으로 까는거 99.9퍼 타돌팬임 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면 내가 머글땐 그게 대단하고 말고 생각도 안해봤고 걍 관심자체가 없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타돌팬들임 피디엪 딴다고 들어가보면 어디 파는지 다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머글은 그 정도로 관심이 없지 과몰입하지도 않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머글들은 아이돌 성적에 별 관심도 없어 다 다른돌 팬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 돌 성적이 그정도 안나오니까 걍 열폭하는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방탄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러워서 그렇지...솔직히 엑방셉 성적 까는 사람들 자기 본진 밝혀야지..그러고도 당당할 수 있나 궁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
18:23 l 조회 5
팬싸 다녀오고 탈빠 흔해?2
18:22 l 조회 16
헐미친 태연 만찬가라니
18:22 l 조회 10
내 최애 9시-10시쯤 러닝인증샷 찍어서 프롬보낼듯
18:21 l 조회 10
레벨 선예매 오류였나
18:21 l 조회 17
태연 만찬가 이왜진
18:21 l 조회 11
어떤 여돌 역바 씨게 붙은 거 여기서도 체감됨1
18:21 l 조회 24
요즘 남돌 쎈컨셉하는 5세대있어?3
18:21 l 조회 29
ㅁㅊ 오늘 장원영 공항
18:21 l 조회 46
아 큰방 요즘 초록글 호소인 글 자꾸 반응해주는거 답답함1
18:21 l 조회 11
세상에 얘 얼굴 좀 봐1
18:20 l 조회 9
알페스정병은 나이든사람이 심연임
18:20 l 조회 19
성찬 열쩡 모드라고 호랑이임티쓴거? ㅜㅜㅋ2
18:20 l 조회 31
취향 아닌 노래를 스밍하는 건 진짜 고문이랑 다를 게 없다 1
18:19 l 조회 28
나 샀다
18:19 l 조회 27
우연히 최애볼수도 있는데 그게 너무 많으니까 다 사생같음6
18:19 l 조회 37
플레이브 챌린지는 볼때마다 신기하네
18:18 l 조회 63
정국팬들아 정국 혹시 3
18:18 l 조회 21
강남이 총괄 프로듀서이고 태연이 첫주자6
18:18 l 조회 119
파리 폭염으로 시간 바뀐 브랜드 있다
18:1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