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말에 요즘은 아이돌이 너무 많아서 누군지 하나도 모르겠다 질린다 요즘은 실력도 외모도 떨어진다는 글 올라와있고 댓글에도 ㅇㅂ.ㄹ ㅂㅅㅌ까지가 한계다 그 뒤로는 하나도 모른다 다들 더이상 관심 안가질거다 이러구 2010년에 데뷔한 그룹 중에서 지금은 완전 성공한 그룹들 두세군데 주어까고 여긴 봐도봐도 하나도 모르겠다 못뜬다 이러는거보고 느낌.. 평생 망한다 망한다 해도 안망할것같음ㅋㅋㅋㅋㄱ
| 이 글은 5년 전 (2020/8/11) 게시물이에요 |
|
2010년 말에 요즘은 아이돌이 너무 많아서 누군지 하나도 모르겠다 질린다 요즘은 실력도 외모도 떨어진다는 글 올라와있고 댓글에도 ㅇㅂ.ㄹ ㅂㅅㅌ까지가 한계다 그 뒤로는 하나도 모른다 다들 더이상 관심 안가질거다 이러구 2010년에 데뷔한 그룹 중에서 지금은 완전 성공한 그룹들 두세군데 주어까고 여긴 봐도봐도 하나도 모르겠다 못뜬다 이러는거보고 느낌.. 평생 망한다 망한다 해도 안망할것같음ㅋㅋㅋㅋ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