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2008~2010년=후크송 질린다 이러다 돌판 망하겠다 2011~2012년=요즘 아이돌들 너무 많아서 질린다 이제 돌판 망하겠다 2013~현재=요즘 아이돌들은 2세대 아이돌들에 비해서 실력이 없고 비쥬얼도 그닥이고 ~이러다 돌판 망하겠네 일단 돌판이 절대 안망할거란건 알겠음
2008~2010년=후크송 질린다 이러다 돌판 망하겠다 2011~2012년=요즘 아이돌들 너무 많아서 질린다 이제 돌판 망하겠다 2013~현재=요즘 아이돌들은 2세대 아이돌들에 비해서 실력이 없고 비쥬얼도 그닥이고 ~이러다 돌판 망하겠네 일단 돌판이 절대 안망할거란건 알겠음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