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960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9
이 글은 5년 전 (2020/8/15) 게시물이에요
ㄹㅇ 개웃겨

제이 진짜 돌판에 한획을 그은 움짤이라고 생각함 | 인스티즈

 

아니 왜 저렇게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고두고 회자될 전설의 움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야아 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이 그만놀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종성이는 진심으로 우는건데 하 너무 웃기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박종성 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멍잘생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심 넘 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정원이랑 대비돼서 개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렇게 울라고 해도 못울거같다고 진심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쟤는 슬프게 우는데 그걸 보는 나는 너무 행복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고 개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 ㅏ 진짜 저 슬픔과 하나 된 저 손이 ㄹㅇ 킬포임 하나의 안무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J...ㄹㅇ 호감인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손이 포인트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종성뽀이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짤 보고 원분수 느꼈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첫인상겁나시크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어느순긴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그래도 카리스마있는성격이라ㅋㅋㅋ어쨌든 첨보늠캐릭터임ㅋㅋㅋㅋㅋㅋ매력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진짜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이 빨리 데뷔해ㅋㅋㅋㅋㅋㅋ 계속해서 놀려주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ㅋㅌㅋㅋㅋ앞에 양정원 우는것도 같이 있어서 더 웃김ㅋㅌ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망.. 분노.. 수치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놀려서 미안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뭔데ㅋㅋㅋㅋㅋㄴ큐ㅠㅠㅠㅠㅠ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손이 너무 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죄송한데 진짜 너무 웃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울지마세효ㅜㅜ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손 말아쥐는게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진짜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ㅜ미치겠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야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양가든도 개윳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너무 웃기고 귀여움ㅋㅋ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눈물은 참고 싶고 떠나는 애들도 보고싶은데 감정이 주체 못 하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궁금했는데 이게 그 흑역사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데뷔만해종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박종성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진짜 볼때마다 웃기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앞에 양정원이랑 극과극인게ㅜ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종성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꺼이꺼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이제 우는장먄 나올때마다 제이 찾고있다고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한국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중 국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무 웃긴데 귀여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위에 타이틀이랑 너무 잘어울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엇갈린운명,,그리고 작별,, 그리고 제이,,,,웃으면 안될거같은데 귀여워서 웃김ㅋㅋㅋ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원망... 분노... 수치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데뷔하면 엄청 귀여울것같음 제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우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막 장난으로 연기하는 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하... 흑역사는 즐기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리고 싶다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흑역사는 계속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이거에 감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는게 자꾸 생각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 아련한 손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봐도봐도웃곀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다쉬돌아와따흑 이것도 개웃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 짤은 봐도봐도 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니 되게 열정맨 같아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런 열정맨들이 주로 호감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모야 왤케 기여우셔 ..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GIF
첨부 사진우리 종성이 잘생긴 짤도 첨부합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ㅜㅠ 근데 원분수? 는 무슨 상황에서 나온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하고싶은 파트 지원하는 과정에서 다른 멤버들한테 밀려나도 계속 지원했거든 그런데도 거의 끝 파트로 밀려나니까 제이가 인터뷰때 원망 분노 수치심이 들었다고 얘기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구나 ㅋㅋㅋ큐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이랜드 안 보는데 이 분은 안다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개그캐다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박종성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욼기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진짜 슬픈 장면인데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거의 뭐 죽어도 못보내 뮤직비디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소리도 같이 들어야 한다구 도라와야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박종성 ㄱㅇㅇ,,, ㄷㅂ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첨부 사진남다른 과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엌ㅋㄱㅋㅋ진짜 남다르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혹시 이분이 그 흑역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웅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진짜 귀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 이짤은 왜 봐도봐도 웃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흡...돌아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니 ㅈ니짜 저 손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픈데 너무 웃기다ㅠㅠㅠㅠㅠㅠㅠㅠ큐큐ㅠ큐큐ㅠㅠ귀여우시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분수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나도 이 부분보고 너무 귀여우셔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역사 질문도 흑역사람서놀리는뎈ㅋㅋㅋ웃겨죽는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오늘 첨 봣는데 흑역사 그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앜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녹아내리네ㄲㅋㅋㅋㅋㄱ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진짜 레전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한국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한국 미국 이중국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앜ㅋㅋㅋㅋ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쿠ㅜ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제 다음주 월요일에야 플부를 볼수있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21:26 l 조회 1
혹시 강아지 유튜브중에서 양갱이라는 강아지 아는익있나 주인분 완전 성덕됐더라고 자기최애 양요섭 만났대
21:26 l 조회 1
간절하면 대리사과 하게되어있음
21:26 l 조회 1
비 폭우가 온다
21:26 l 조회 1
우리팀애들 경기나응원해야지진짜ㅎㅎ
21:26 l 조회 2
누가 대리사과했는데?
21:26 l 조회 2
저팬덤은 자정도 안하나봄
21:26 l 조회 1
대리사과 부활하면 여기 플 맨날 대리사과플이어야됨
21:25 l 조회 10
익들아 나댄다 이거 욕이야??4
21:25 l 조회 16
대리사과 뭔 플이야?3
21:25 l 조회 23
설영우 개꼴값이다ㅋㅋㅋ
21:24 l 조회 23
뭘하든 팬들 조롱했을 것 같음3
21:24 l 조회 33
캐캐체 아무 채씨인거 알고있었어?5
21:24 l 조회 18
설영우 악플러들 고소 진행할거래 ㅇㅇ
21:24 l 조회 25
헐 인스타 사진마다 글 다르게 쓰는거 다 되는거야?
21:24 l 조회 24
탈덕한돌 어쩌다 추천탭에서 자만추했는데 안잘생겨보임1
21:23 l 조회 24
눈동자 재밌다
21:23 l 조회 5
진짜 막말로 선수들이 미쳤다고 월드컵에서 걍 가만-히 멀뚱거리겠냐고2
21:23 l 조회 49
와 나 웬만하면 낮잠자고 기분 괜찮아지는 편인데 오늘 축구ㅋㅋㅋ
21:22 l 조회 15
트위터 끌고 오면 ㄹㅇ 서로 머리채야4
21:2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