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251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5년 전 (2020/8/29) 게시물이에요

오늘 올라온 WM 패밀리콘 사진에 신우 있네????? | 인스티즈

오늘 올라온 WM 패밀리콘 사진에 신우 있네????? | 인스티즈

 

 

 

처음에 뜬 사진에 저 곰이 신우라는게 

상징 같은게 아니고 진짜 신우가 인형탈 입고 찍은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상징도 맞고 데뷔초에도 입은적 있는 탈이라 직접입고 찍은거 아닐까 추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그랬구나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때 전역전이라서 아마 탈 입고 찍지않았나 싶어 ! 어제 전역했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뷔 때 부터 신우 별명이 곰이었어! 멤버들이랑 각자 닮은 동물 탈 쓴 적 있는데 그 때 저 곰돌이 탈 썼엉! 신우 트위터 프사도 예전부터 저 곰돌이야ㅎㅎㅎ
https://mobile.twitter.com/b1a4_cnu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슬전의 보신분 남주여주 혹시 막 뒤에
19:27 l 조회 1
홍명보 보다 박지성이 감독하면 잘했을것 같다는 생각도함..
19:26 l 조회 4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1
19:26 l 조회 10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19:26 l 조회 18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2
19:26 l 조회 14
르라보 향수 중에 여름에 ㄱㅊ은 향 있어?1
19:26 l 조회 6
장기하 할아버지가 종로서적 창업주야?
19:25 l 조회 7
못생겼으면 표정이라도 잘 써서 어떻게든 괜찮은 표정만 보여도 모자랄판에
19:25 l 조회 37
정병은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다 이거 ㄹㅇ인듯
19:25 l 조회 15
쇼타로가 고양이로 보입니다1
19:25 l 조회 7
ㅁㅋ 활동하는거 꼴보기싫음1
19:24 l 조회 88
요즘 남배들 진짜 다크더라1
19:24 l 조회 13
야구는 아무리 봐도 개그 스포츠가 맞다
19:24 l 조회 14
장기하랑 누구랑 사귀는데?1
19:24 l 조회 11
남돌은 종아리 보톡스 춤 때문에 안 맞는다는데1
19:24 l 조회 60
못생겨도 어릴땐 괜찮아1
19:24 l 조회 17
마술사가 되고픈 초딩 정국이4
19:24 l 조회 28 l 추천 3
못생겼는데 코쪼관리 안하는 애들이 제일 이해안감
19:23 l 조회 17
근데 수요았는 못생 인기돌이래도 연차차면 인기 떨어지던데
19:23 l 조회 18
요즘 남자들 민소매 유행인가6
19:23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