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24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78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https://instiz.net/name_enter/73292812 

[미디어] 아이유 아이스조끼 받은 간호사분들 인증 떴다💙 | 인스티즈 

[미디어] 아이유 아이스조끼 받은 간호사분들 인증 떴다💙 | 인스티즈

[미디어] 아이유 아이스조끼 받은 간호사분들 인증 떴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ㅠㅜㅜㅜ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센스쩐다ㅋㅋㅋㅋ돈으로 준 게 아니고 딱 필요한 물품 준 게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센스도 좋고 머리도 좋은듯👍🏻👍🏻 역시 갓지은갓이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ㄹㅇ 아이유 넘 멋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와ㅏ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고최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유 최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유 너무 멋있다 간호사님들도 고생 많으시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맘씨 넘 이쁘고 센스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좀 울컥해.. 아이유같은 사람이 되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심 간협에 기부하신 분 처음이야ㅠㅠ
웨이팅게일로서 아이유님 원래도 좋아했는데 더 좋아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유 진짜 본받고 싶은 사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유 너무 머시따... 그리고 이 더위에 방호복 입고 근무하는 거 진짜 힘들 텐데 늘 고생하시는 간호사님들도 너무 멋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진짜 멋있다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얼음조끼 저렇게 생겼구나 아이유도 대단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갓이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ㅠㅠㅠㅠㅠ이렇게 인증보니 뭔가 울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감동이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감동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아이유는 센스쟁이야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멋있는 사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유는 진짜 하..... 기부할곳을 진짜 고심해서 하는게 눈에 보여서 진짜 언니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ㅜㅜㅜ진짜 멋있다 아이유......언니라고해도될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최고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진짜 센스까지 넘쳐버리네,,,너무 멋진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갓지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센스 대박이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감동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갓지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이유ㅠㅜㅠㅠ넘멋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얼음조끼가 저런거구나 지은 넘 멋져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멋있으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갓지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얼음조끼가 저런거구낭 대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유 진짜 멋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갓이유 멋있어.. 간호사님두ㅠㅠ항상 감사합니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박이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갓지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갓지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이유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은이 최고야 정말 너무 본받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진짜 센스 쩐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아이유처럼 열심히 살아서 돈 많이벌고 기부도 열심히 하고싶다 ㅠㅠㅠㅠㅠ진짜 존경스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 진짜 멋있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저렇게 물품으로 기부하는거 진짜 좋은거같아 솔직히 기부금이 어디에 쓰일지도 모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멋져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갓갓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멋있네요 지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멋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센스 최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냥 1억기부가 아니고 간호사님들에게 아이스조끼는 진짜 센스있는 선택이다... 아이유,간호사님들 다 멋져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진짜눈물난다내가수진짜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진짜 대박 저런 센스는 타고나는걸까 대단하다는 말 밖엔 안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갓지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울컥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멋져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멋진 분들 마음이 따뜻해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센스 장난아님 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국정감사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14:53 l 조회 1
오잉? 이거뭐야 남아공선수들과 싸웠대
14:53 l 조회 1
지금 걍 감독 자르자 제발
14:53 l 조회 1
축구는 감독이 한 80프로 이상인거같음
14:52 l 조회 15
샤갈 손흥민 벤치는 몇번 생각해도 이해가 안감
14:52 l 조회 12
미드-박지성 풀백-이영표 중미-기성용 키퍼-이운재1
14:52 l 조회 18
홍명보 ㄹㅇ 자기 주옥될거 뻔히 보이니까 손흥민 윙으로 뛰게한거3
14:52 l 조회 32
벤투 좋았던게… 한국에 진심이었음
14:52 l 조회 22
감투명보 내리고 벤투아빠 올리자
14:51 l 조회 9
정보/소식 만약 극적으로 32강 올라가서 승리하면 이번 월드컵 역사상 첫 주말 황금시간대 경기를 배정받는 대한민국10
14:51 l 조회 125
지금 난리난 야구선수 오타니 인터뷰 ㄷㄷㄷㄷ6
14:51 l 조회 202
해외에서도 손흥민은 존재만으로도 긴장시킨다고 입에 침튀겨가며 말하던데4
14:51 l 조회 37
누가 클린스만 보고 해줘축구라고 함ㅋㅋㅋㅋ4
14:50 l 조회 39
벤투 논다며1
14:50 l 조회 37
난 남아공이 우리 전술을 읽은게 더 대단함4
14:50 l 조회 101
월드컵 응원가 고트는 오 필승 코리아같음
14:50 l 조회 10
옌스 잘못 아닌데3
14:50 l 조회 68
명장병 걸린 감독들만 보면 화가 치밀어오른다
14:50 l 조회 7
조규성 인터뷰는없어?1
14:50 l 조회 21
샤갈 야구 축구 다 봐서 김경문이 홍명보보다 나아1
14:4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