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9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룹 팬인데 그룹 많이 보고 싶지 개인개인 나눠서 보는 것도 힘들고 물론 멤버들 돈 많이 벌고 유명해지면 좋지 근데 그룹으로 성장하고나서 갠활동 해도 안 늦는다고 생각한다... 개인팬들은 갠활동이 훨 좋겠지만 갠활동 활발해지면 아 그룹으론 언제 보지? 언제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더 많아지는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군대랑 상관없이 그룹 뜨고나서... 그룹 뜬 상태면 갠활 해도 어느정도 유지가 되는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그것도 맞는데 그래도 젊을 때 그룹으로 많이 보는게 좋은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판은 오죽하면 개인팬들도 그룹 떡밥 주라고 하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갠활동해도 그룹 활동을 꾸준히 했으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곧 2012년생 아이돌 나올것같음
11:56 l 조회 1
유준이 안고 있는 연준이가 너무... 너무 내 심장에 해로운데
11:56 l 조회 1
정보/소식 홍명보 "선수단 내분? 전혀 그런 거 없다, 외부서 보이면 알아볼 필요는 있다”
11:56 l 조회 1
아니 왜 홈마 사진을 보고 순간캡쳐라는 거야...
11:56 l 조회 2
감스트 영상이 ㄹㅇ 맞말잔치임
11:56 l 조회 7
돌이 사석에서 안티 욕하는 영상같은거 뜨면 반응 나쁠까?
11:55 l 조회 12
아 진심 결혼통 와
11:54 l 조회 56
근데 돌팬들 트위터건 커뮤건 허구헌날 죽일듯이 싸우는데2
11:54 l 조회 17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2
11:54 l 조회 54
버거킹 콜라 레귤러면 충분해? 라지가 좋아?
11:54 l 조회 3
축구 애아빠가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이거 본사람 ㅋㅋㅋㅋ
11:54 l 조회 68
파라과이 호주 경기 보는데 파라과이 아무것도 못하고 호주만 공격중
11:54 l 조회 12
아 99년생 돌판 떠났는데9
11:53 l 조회 47
걍 우리나라 '손흥민 옌스 후반에 투입해야징ㅋㅋ' < 이거부터 진심 자의식과잉같아...2
11:53 l 조회 33
위버스는 신청 5분 전부터 열면서 초 공개도 안 하고8
11:52 l 조회 36
근데 감독 전술없는거 문제맞는데5
11:52 l 조회 62
박지훈이 키가 좀만 더 크고 비율 좋았으면 ㄹㅇ 한국 씹어먹었을텐데10
11:51 l 조회 98
근데 ㅈㅁ 왜 게티사진도 자기들이 만들어서 오는거야?5
11:51 l 조회 70
새삼 빅뱅콘 티켓팅 어려웠나보다..2
11:50 l 조회 53
근데 멀뚱청년 산책청년 가만히보고만앉은중년 이런거 어제 축구때문에 생긴 밈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10
11:50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