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9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노래하고 춤추려고 준비하면서 데뷔했고 팬들은 그 본업을 좋아해서 팬하는 거 아닌가..? 아이돌이라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더라 

소통 강요 이해가 안감
대표 사진
익인1
나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세대부터 팠어서 그런가 소통이 크게 중요한건 모르겠음.. 공백기 길고 비활동기엔 어느정도 필요하기야 하겠지만 너무 닥달하는건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강요는 이해안가지만 아이돌의 역할중 하나는 맞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특히 요즘같은 시기에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이해 못해서 쓴 글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강요는 나쁘지만 소통 때문에 팬들 떠나가도 할 말 없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멤버들 다 오는데 최애 혼자 안오면 난 서운하긴 서운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그리고 우리한테 하는 행동이랑 말들, 표현 보면 소통으로 절대 서운하다는 생각 안들어.그리고 꼭 개인으로 오는게 소통도 아니고 뭐.. 단체로 자주 오는데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게 따지면 아예 무대 말고는 자컨이든 sns든 아무것도 안해도 된다는건데 그런 아이돌이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요 말한거야
그것들은 회사에서 일로 하는거고 sns는 본인의지고 근데 와줘라 서운하다 강요하는 플들 올라오니까 한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소통은 플러스 알파인거지 본업은 아닌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엥 인스타에 이런 기능 있었구나 개신기해
15:19 l 조회 1
근데 국대 월드컵에선 오히려 강팀에 더 강한 거 같지 않음?
15:19 l 조회 1
인스파자리물어볼거있는데
15:19 l 조회 2
월드컵 나처럼 다른나라도 응원하는 사람있나
15:18 l 조회 3
본진 회사 일 개못함ㅋㅋㅋㅋ팬들 질려있는거에 또 불지핌
15:18 l 조회 16
32강 올라가는거 가능성 있어??
15:18 l 조회 8
조합팬보다 그냥 팬들이 더 많지않음?
15:18 l 조회 11
포르투갈이랑 경기한거 보는데 ㄹㅇ 눈물 고임
15:18 l 조회 7
소집해제 했는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민간인 야호 <<이것 뭐에요
15:18 l 조회 11
울고싶다
15:18 l 조회 9
외국 알페스러나 한국 알페스러나 왼만 괴롭히는건 종특이구나 1
15:15 l 조회 25
2018년 한국 독일 월드컵 다시 보고 왔는데5
15:15 l 조회 39
난 월드컵이고 뭐고 야구나 이겼으면 좋겠다2
15:14 l 조회 31
웃을일이 아닌데 2002년 월드컵이 전생같다는게 너무 웃김
15:13 l 조회 34
백현 뜬 사진2
15:12 l 조회 342 l 추천 1
빅뱅 일본콘 이거 어떻게 가는건데1
15:12 l 조회 49
찐친 걍 직장인인데 이연희 닮음
15:12 l 조회 33
은행 금고에 가짜돈 채우고 횡령했다는데 개웃기네 ㅠㅠㅠ13
15:11 l 조회 169
우리 지금 6위래 32강경우의수4
15:11 l 조회 248
하 진짜 리쿠 시온 제발 저에게 주세요1
15:11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