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9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노래하고 춤추려고 준비하면서 데뷔했고 팬들은 그 본업을 좋아해서 팬하는 거 아닌가..? 아이돌이라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더라 

소통 강요 이해가 안감
대표 사진
익인1
나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세대부터 팠어서 그런가 소통이 크게 중요한건 모르겠음.. 공백기 길고 비활동기엔 어느정도 필요하기야 하겠지만 너무 닥달하는건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강요는 이해안가지만 아이돌의 역할중 하나는 맞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특히 요즘같은 시기에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이해 못해서 쓴 글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강요는 나쁘지만 소통 때문에 팬들 떠나가도 할 말 없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멤버들 다 오는데 최애 혼자 안오면 난 서운하긴 서운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그리고 우리한테 하는 행동이랑 말들, 표현 보면 소통으로 절대 서운하다는 생각 안들어.그리고 꼭 개인으로 오는게 소통도 아니고 뭐.. 단체로 자주 오는데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게 따지면 아예 무대 말고는 자컨이든 sns든 아무것도 안해도 된다는건데 그런 아이돌이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요 말한거야
그것들은 회사에서 일로 하는거고 sns는 본인의지고 근데 와줘라 서운하다 강요하는 플들 올라오니까 한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소통은 플러스 알파인거지 본업은 아닌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에서 큰점수차로져도 32강 가긴했으면 좋겠다
13:52 l 조회 1
홍명보는 헤어쳐서 올꺼면 지금부터 출발해야하는거안미?
13:52 l 조회 1
근데 스포츠면 선수끼리 좀 싸울수도있고
13:52 l 조회 2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는데 지방에서 바로 아산병원 가는건 오바야?
13:52 l 조회 3
이강인 근데 우리 지고 있을때 1어시는 꼭하네
13:52 l 조회 3
감스트로 국내 대표팀 귀국후 시나리오 다 간파됨
13:52 l 조회 16
코르티스 투바투만 bts 직계임?4
13:52 l 조회 9
요즘 사녹은 대리써야 되는듯1
13:51 l 조회 13
아니 근데 손흥민 만약에 마지막 월드컵이면1
13:51 l 조회 27
인티 뭐 5개월전 사진도 안보이네
13:51 l 조회 7
아!!!!!!!!!!!!!!!!!
13:50 l 조회 35
홍명보 설마설마했는데 이정도로 개폐급인줄은 몰랏늠
13:50 l 조회 24
스페인 이집트 가나 화이팅~!!!!!!!!
13:50 l 조회 11
명보님아 선수 탓을 할꺼면 1
13:49 l 조회 16
근데 홍씨 어떻게 감독이 된거야 ?2
13:49 l 조회 19
이영표가 감독하면 안됨?3
13:49 l 조회 20
그래도..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다1
13:49 l 조회 21
스페인은 우루과이 이기겠지?1
13:49 l 조회 24
보넥도 이 멤 누구야?? 잘생겻는데5
13:49 l 조회 61
아 근데 역대급꿀대진이라 기대한것도 어느정도 있어서
13: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