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40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동네 산책하는데 어떤 아파트 단지 앞에 누가봐도 사생들이 서있는거임 

10대~20대 초반 정도로 보이는 여자들 여러명이서 아파트 입구만 계속 바라보고 폰 붙잡고 토독타닥거리고 서로 소곤소곤 얘기하면서 오늘 누가 밖에 나왔었냐 어쩌구 그러고 지나가는 사람들 빤히 쳐다보더라고 

그래서 아 말로만 듣던 숙소 앞 사생이구나 너무 싫다 설마 내 본진은 아니겠지? 이 생각 하면서 길이 좁아서 잠시만여~지나갈게여~ 하다가 폰배경에 본진사진 봐버림ㅋㅋ ㅋㅋ ㅋㅋ... 

진짜 억장 와르르
대표 사진
익인1
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ㅠㅠㅠㅠㅜㅜ아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이시국에도 사생짓....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시국이라 마스크는 쓰고있더라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사생 언제 박멸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 글 보고 내 본진인가 생각하는 내가 ㄹㅈㄷ,,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본 아니길 빌게,,, 진짜 억장 와르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진짜 심장 쿵 내려앉아 버릴 거 같아.... 나라면 그거 본 다음에는 최소로 잡아도 일주일은 일상생활 제대로 못하고 멍때릴 듯....우째ㅠㅠㅠㅠ사생 진짜 다 박멸해버려.... 근데 이 와중에 내 본진도 사생 심한 거 떠올라서 같본인가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지금 거의 일주일째 현생불가,,, 애들이 너무 불쌍해,,, 익이니 본진은 아니길 빌게,, 내본도 사생 심해서 제발 내 본만 아니여라 했는데,, 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쌩눈이 더 잘생겻는데 컬러렌즈 왜 끼는거임
20:36 l 조회 1
축잘알들아 홍명보 다음행보 어떨것같아?
20:35 l 조회 1
원빈도 목소리 작은편임?
20:35 l 조회 1
아니 영지 같은 날에 세븐틴이랑 몬엑 두 번 찍었구나
20:35 l 조회 1
아니 어그로글 올라오자마자 갤에 검색해서 플 내용 파악한거면 세미갤충 아님?
20:35 l 조회 1
와미친 에이나 개설렌다 다리 가려주는 거 뭐임...?
20:35 l 조회 1
케이팝 끝물이라고 생각했는데 몇년이나 더 갈까?
20:35 l 조회 1
소통은 일주일에 두 세 번 오는 게 제일 좋은 듯
20:34 l 조회 1
도영이 인스타 프사 진짜 오랜만에 바꿨네
20:34 l 조회 5
ㅈㅁ 사진 계속 올리는 애
20:34 l 조회 7
하퍼스바자x티파니 화보 비하인드 사진 인스타에 올린 트와이스 정연X공승연 자매
20:34 l 조회 4
오늘의 원빈 잘생김
20:33 l 조회 14
요즘 랒원빈 관심감
20:33 l 조회 7
도영이한케 선물 받은것 같다ㅋㅋㅋㅋ2
20:33 l 조회 10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20:33 l 조회 8
아닠ㅋㅋㅋ 티비 사건반장 엄마보고있길래 보는데 축구 이야기로 윤두준 중계한거까지 내용담아주네
20:33 l 조회 4
헐 축구지고 박문성 울었었네...2
20:33 l 조회 14
멜론 친밀도 올리는데 댓글 쓰는 것도 도움돼?2
20:33 l 조회 6
와 근데 성찬 진짜 엉뚱하다3
20:32 l 조회 27
인스파이어에서 공연하면
20:3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