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437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5년 전 (2020/9/06) 게시물이에요

온앤오프 효진 이거 담담하게 말하는 게 너무 웃겨 | 인스티즈

 

후렌치파이는요, 

그거는, 정말 좋아하는 과자지만요, 

그거는요, 그거는 

제 손에 한 박스가 쥐어진다며는, 

그 자리에서 그냥 계속 먹어요 

무의식 중에 먹어요 

그리고 다먹고 깨닫죠, 

내가 미쳤구나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사투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대사 그대로 다시 해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울 토박이 사투리 작렬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사투리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렇게 다정하고 아련한 말투로 한다는 말이 후렌치파이 한박스 먹고 후회하는 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미쳤구나' 를 저렇게 나긋한 목소리로 말하는 게 너무 웃김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텍대해놓을까 생각중이다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야 음성지원돼ㅋㅋㅋㅋㅋ
나긋나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ㄱㄱㅇ 총공 고소당함?
18:02 l 조회 1
채원 데바데 풀로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18:02 l 조회 1
오늘 저녁 차돌박이
18:02 l 조회 1
라이즈들아
18:02 l 조회 1
성찬 직캠보다가 여기서 멈춤
18:02 l 조회 2
정보/소식 김호중 가석방 확정ㄷㄷㄷㄷㄷㄷㄷ
18:02 l 조회 5
와ㅋㅋ 내가 문재인을 싫어하긴 하지만 저걸 믿는 지능은...ㅋㅋ 2
18:01 l 조회 9
다낭성 있는데 마른 익들도 있지?
18:01 l 조회 5
왁뿌볼이라는거1
17:59 l 조회 25
티빙에 심야괴담회있네
17:58 l 조회 9
유하 진짜 사기인점
17:58 l 조회 66
슴티알 인형포카 진짜 잘생겼다 ㅋㅋㅋㅋㅋㅌ9
17:57 l 조회 96
가요대전 썸머 하이브돌은 희승뿐이네5
17:57 l 조회 42
알페스판 보면 정신병소굴인게 결핍을 투영하더라 자꾸 1
17:56 l 조회 28
부산 kbs홀 잘알 익아 알려줘
17:55 l 조회 22
나 에픽카세 왜 이제야 봤지1
17:55 l 조회 34
진영 생각을 멈추다 보면 그만 듣는 방법 아는 익인이... 2
17:55 l 조회 10
뒷드림 사건4
17:54 l 조회 58
아 한아름송이 개웃긴다
17:54 l 조회 77
중국팬들 별거아닌거에도 트럭보내는거 보면1
17:5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