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638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3
이 글은 5년 전 (2020/9/14) 게시물이에요
무도보는중인데 어쩌다 노찌롱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치질때문아닌가..?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거야?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몰랐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홍철 바꿔서 철홍 > 찌롱 된거 아닌가..? 아닐수도 있음!! 넘 예전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을걸ㅋㅋㅋㅋ유재석님 이름 바꿔부르는거 좋아해서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유재석이 이름 순서 바꿔 부르는 거 좋아해서 철홍 찌롱 된 거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유느가 이름 앞뒤 바꿔부르다가 철홍> 칠홍> 찌롱 이렇게 된걸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철홍이 칠홍이 찌롱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전에 어떤 시민분이 잘못 부르셔서 그런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정준하 정중앙 일껄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항돈이도 잘못부르셔서 탄생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치루? 걸렸을 때 찌루찌루의 파랑새를 알아요~? 이런 노래 부르다가 별명 된 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돜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칠홍에서 찌롱이됐는데 그거 못씀 방송에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문제될것도 없는데 문제삼아서 .. 그것도 시청자들이 그런게 아니라 방통위였나 .. 그래서 더이상 못쓰게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찌롱이가 뭐 어때서.... 개어이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치루+홍철 합쳐서 칠홍> 찌롱 이렇게 된걸로 기억남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재석이 이름 순서 바꿔부르는거 좋아해서 ㅋㅋㅋ 옛날에 무도에서도 김태호피디한테 호태야 잘먹었다 하시던데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직도 호태라고 부르던뎈ㅋㅋㅋㅋㅋ 조세호도 호세라고 부르고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명수님은 왜 명수옹이 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이 있는 사람한테 옹 자 붙이자나 제일 연장자라 그런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약간 그거 같아 일본 사람들이 ㅇㅇ쨩~ 이렇게 부르는 것 처럼 우리나라도 나이 임ㅅ는 분들한테 명수옹 순재옹 이렇게 부르는 듯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늙은이 옹자! 대명사중 하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재석 입버릇 아님?
태호->호태
명수->수명이형
홍철->철홍,칠홍->찌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김종국 - 국종 이것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홍철 —> 홍칠 —> 칠홍 —> 찌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원은 유느 ㅋㅋㅋㅋㅋㅋ 김태호PD님 한테도 어 호태야~! 이러심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자마자 댓글들이 맞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홍철 철홍 칠홍 찌롱
노란머리 노찌롱 시절 너무 그립다ㅋㅋㅋㅋㅋㅋ
그만한 돌플러스아이 또 없는데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미댓글 많이 달렸넹ㅋㅋㅋㅋ철홍 칠홍 찌롱이구나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찌루찌루에 파랑새를 알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안델센도 알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댓글만봤는데 왜웃기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유재석 너무 좋아ㅠㅠㅠㅠㅋㅋㅋ큐ㅠㅠ재석님 웃으시면 나까지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무도멤버들 이름 순서 바꿔부르는거 좋아하는듯 명수도 재석이한테 석재야 이러고 동생들도 석재형 이러곸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찰떡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오쭈
20:48 l 조회 1
sm 진짜 국내 선예매에 다 풀었네8
20:47 l 조회 56
정국이 탐퀘영상 간만에 보는데
20:47 l 조회 9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갑니다💙🧡2
20:46 l 조회 10 l 추천 1
난 노래 별로여도 무대를 잘하는게 좋음2
20:46 l 조회 21
옛날 인피니트랑 에이핑크 유기견인가 키우던 예능 알아??7
20:46 l 조회 34
다 이겨 여름 펑(?)~ 워~ 여기 완전 슴 노래같애
20:46 l 조회 13
보넥도 콘 양도구하고 싶은데 죄다 사기같아6
20:45 l 조회 70
베몬 슈가 허니 아이스 티 노래 좋은 거 같다...
20:45 l 조회 9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2
20:44 l 조회 22 l 추천 3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3
20:44 l 조회 120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1
20:44 l 조회 52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
20:44 l 조회 20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11
박효신 팬덤명 소울트리?라고 박재정 팬덤명 나무인데 바꾸라한거 왤케 웃기지2
20:43 l 조회 82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20:43 l 조회 23
요즘 하닉으로 돈터진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72
세븐틴 진짜 낭만 가득한 그룹이다
20:43 l 조회 19
원희 뭔가 귀여운 얼굴에 비해 큰 키일줄???6
20:43 l 조회 68
비음은 자동으로 나오는거야?3
20:4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