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할때 감정이 진짜 잘 묻어나오는 거? 조이가 노래하면 같은 노래를 불러도 진심이 120%느껴짐 여기서 I want you to be my husband~해도 다른 사람들은 뭔가 "너가 내 남편이 되어줬으면 좋겠어~"라고 읽는 느낌이면 조이는 진짜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한테 애교부리면서 말하는 느낌이야 。゚(゚´ω`゚)゚。 목소리+눈빛이 진짜 넘사벽인듯 + 최근에 부른 Lonely night도 대박이야 ㅠ 이건 한소절한소절을 소중하게 불러서 울컥하게 만든다 조이 음색은 눈물방울같음 .. 슬픈데 반짝반짝한 느낌 ++진짜 외로운 감정 잘 느껴지는 혼자두지마 커버.. 0:51에 니가 사라질 것 처럼 이부분 진짜 최고 +++ 크러쉬 Alone 커버.. 진짜 위로되는 영상 위에거 혼자두지마 듣고 이어 들으면 진짜 좋아 ++++ 조이 옥구슬 🔮 메들리🎵 수영아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인스티즈앱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