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658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9
이 글은 5년 전 (2020/9/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노래할때 감정이 진짜 잘 묻어나오는 거? 

조이가 노래하면 같은 노래를 불러도 진심이 120%느껴짐 

 

여기서 

I want you to be my husband~해도 

다른 사람들은 뭔가  

"너가 내 남편이 되어줬으면 좋겠어~"라고 읽는 느낌이면 

조이는 진짜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한테 애교부리면서 

말하는 느낌이야 。゚(゚´ω`゚)゚。 목소리+눈빛이 진짜 넘사벽인듯 

 

 

+ 최근에 부른 Lonely night도 대박이야 ㅠ 

이건 한소절한소절을 소중하게 불러서 울컥하게 만든다 

조이 음색은 눈물방울같음 .. 슬픈데 반짝반짝한 느낌 

 

 

++진짜 외로운 감정 잘 느껴지는 혼자두지마 커버.. 

0:51에 니가 사라질 것 처럼 이부분 진짜 최고 

 

 

+++ 크러쉬 Alone 커버.. 진짜 위로되는 영상 

위에거 혼자두지마 듣고 이어 들으면 진짜 좋아 

 

 

++++ 조이 옥구슬 🔮 메들리🎵 

 

 

수영아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조이는 진-짜 이런 재능이 타고난 것 같음.. | 인스티즈 

 

조이는 진-짜 이런 재능이 타고난 것 같음.. | 인스티즈 

 

조이는 진-짜 이런 재능이 타고난 것 같음.. | 인스티즈 

물론 울어도 예뻐 🥝 

조이는 진-짜 이런 재능이 타고난 것 같음.. | 인스티즈 

 

+ 성격도 진짜.. 내가 남자였으면 무조건 조이랑 결혼.. 

(조이가 써준 모모 독후감) 

조이는 진-짜 이런 재능이 타고난 것 같음.. | 인스티즈 

 

(자존감 이야기) 

조이는 진-짜 이런 재능이 타고난 것 같음.. | 인스티즈 

 

(인포에도 올라온 수영이 성격) 

https://instiz.net/pt/3495124 

 

+아직도 많이 봐줘서 영업영상 추가.. 

1. 조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성격 보여주는 영상 

 

2. 똑똑한 조이 .. 진짜 똑순이야 ㅠ 

 

 

3. 생각이 깊은 수영이  

 

4. 계속 성장해나아가는 모습이 예쁜 조이 ㅠㅠ(눈물주의) 

>>1분부터 이야기 시작 

 

솔직하고 순수하고 맑은 수영아 어떤 모습이든 항상 응원해❤
12

대표 사진
익인104
맞아맞아 진짜 미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와 조이 솔로 첨 들어봤는데 음색 미쳤다ㅠ 요정님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머글인데 음색 넘 좋다... I want you to be my husband 거짓말 안치고 10번 넘게 돌려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수영이랑 나랑 동갑이라서 그런지 가끔 수영이가 고민이나 고민해서 얻은 결과 얘기해줄때 내가 고민했던 이유랑 그래서 어떤 결론을 얻었는지 깨달음까지 완전 똑같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근데 나는 혼자 속으로 생각하고 결론내리지 그걸 남한테 말해본적이 없어서 두루뭉술한 감정만 가지고 있었는데 수영이가 쓴 글을 보면서 내 감정 생각 깨달음이 글로써 더 명확해져써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를 들면 어떤거??
나두 알고싶다,, 익 생각이 깊은가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글 내용에 있는 수영이가 모모 읽고 깨달은거! 난 내가 주변 사람들 만나고 챙기면서 행복을 느끼는 타입이 아니라고 생각해왔어 공대생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내야한다는 강박 생산성에 집착 하면서 일주일 내내 공부만 하고 학업에만 매달렸었는데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거 있었더라고 난 그걸 이제야 깨달았어 그런 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행동들이 쓸모없는 비생산적인 일들이 아니라 나 스스로 좋은 에너지를 만들면서 그게 공부를 더 즐겁게 만든다는 거 높은 학점 맞는거에만 뒤처지지 않은거에만 집중하고 좋은 결과가 나왔을때의 성취감만이 나에게 행복과 안정감을 준다고 생각했었거든ㅠㅠ 나의 1순위 감정이 성취감이라고 생각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내가 캐나다에서 1년 살면서 경험으로 바뀐 내 마인드인데 수영이가 언급해서 너무 놀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잘 모르겠눈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으이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나도 같은 이유로 '이별을 배웠어' 엄청 좋아해ㅠㅠㅠㅠ그 감정이 잘 드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와 알러뷰 삼천에 타팬 찐 소름+감동얻고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음색이 진짜 사기ㅜㅜ너무 조아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와 노래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사랑스러워서 사랑해주고 싶어 정말 사랑스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어떻게 목소리가 저렇게 맑냐...구슬같아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개예뻐 둥둥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진짜 목소리 예쁘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공부를 잘한다를 떠나서 무언가를 이해하는 이해력이 뫂고 좋은거같다 ㅠㅠㅠㅠ내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저거 방송짤이랑 인터뷰 보면서 느꼇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이런 글 써줘서 고마워 혼자 두지마 노래 너무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맞아 어떤 곡을 커버 해도 원곡이랑 아예 다른 느낌으로 너무 잘 소화하더라 그래서 난 조이가 부른 노래들은 다 너무 좋다고 느껴져서 원곡도 항상 찾아 들어 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너무예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아 진짜 사랑스럽고 음색도 마인드도 너무 예쁘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조이 음색 좋아서
레벨 전곡 듣기 합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다 좋은데 알럽유삼천 미쳤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쓰니 마음 뭔가 이해간다
사랑스럽고 순수하고 솔직하고 또 생각이나 감성이 깊고
조이는 진짜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을 사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외모도 너무 아름답지만 정말 지혜로운 사람같다는 생각이 든다ㅠㅠ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박수영ㅇ ,, 체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 혼자두지마 꼭 들어봐 익들아ㅠㅠㅠㅠㅠ 너무 애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수영아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행복을 의인화하면 조이인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와 조이 목소리 너무 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나 진짜ㅠㅠㅠ I love you 300이거 조이 때메 좋아했잖아ㅠㅠㅠ 조이버전이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걍.... 개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뚜영아 사랑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잘 모르겠으면 댓을 달지를 말지 칭찬글에 굳이 초치는 애들은ㅋㅋㅋ속이 보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조이가 자기 스스로 생각이 많은 타입 이랬는데 저렇게 글 쓰거나 말하는 거에서 티가 나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조이 정말 호감... 음색 너무좋음ㅠㅠ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제 손흥민, 이강인, 옌스 아니었으면 찬스고 뭐고
13:24 l 조회 1
한국 32강 확률 12팀중에 10위
13:24 l 조회 10
아니 근데 어제 선수 라인업부터가 그냥 납득이 안됨
13:24 l 조회 4
친구랑 나랑 둘다 키164에 52인데2
13:23 l 조회 14
에반 희승 리무진 선공개 떴다 (2회차 출연)
13:23 l 조회 5
정보/소식 [단독] 대한항공, 에어부산 등 인수 검토…'지주사 규제 피하자'
13:23 l 조회 8
이 분이 홍명보보다 축구 감독 더 잘할거 같아
13:23 l 조회 32
몇년전 손흥민 보는거 같은데 걍 ㅋㅋㅋㅋㅋ
13:23 l 조회 25
마크 출국의상 협찬인가
13:23 l 조회 34
만만한 옌스 잡고 뭐래..1
13:22 l 조회 12
축협 회장 이번 월드컵 끝나면 사퇴한다 했잖아1
13:22 l 조회 23
남아공은 무조건 잡는다 생각한듯1
13:22 l 조회 14
스페인이 우루과이는 무조건 이길것 같은데1
13:22 l 조회 18
와 선수들도 똥줄 타겠다1
13:22 l 조회 45
근데 선수들 전력 파악하는 것도 감독 능력 아님?4
13:21 l 조회 21
박지성 안정환 이천수 축알못행3
13:21 l 조회 69
오늘 저녁에 성수 가는거 에바야?9
13:21 l 조회 25
원빈이 보는데 자꾸 2
13:21 l 조회 30
손흥민을 32강올라간다생각하고 쉬라고8
13:21 l 조회 78
유튭 닉넴 옆에 블루라벨? 은 왜 붙는거야?6
13:21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