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룹은 그룹팀색에 맞춰서 곡을 준다면 솔로는 뭔가 다양하게 곡 주는 거 같은데 그안에서 또 그 멤버가 낼 수 있는 분위기가 있음,,그리고 그냥 곡들이 다 좋음 이갈고 내는 느낌 아 몰라 걍 개좋음,,언젠가 내본진도 솔로멤 나올 때만을 기다린다
|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
|
진짜 그룹은 그룹팀색에 맞춰서 곡을 준다면 솔로는 뭔가 다양하게 곡 주는 거 같은데 그안에서 또 그 멤버가 낼 수 있는 분위기가 있음,,그리고 그냥 곡들이 다 좋음 이갈고 내는 느낌 아 몰라 걍 개좋음,,언젠가 내본진도 솔로멤 나올 때만을 기다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