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4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결국에는 로엔->로엔트리->페이브->카카오엠->이담 이더라고? 근데 13년째 소속사 직원들은 다 똑같음ㅋㅋㅋㅋ 회사를 5개나 거친 셈인데 어메이징!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로엔의 역사가 복잡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이담 시절에 입덕해서 쓰니 참 다행이다. 로답이와 페레기 시절을 거치지 않아도 되는 덕질... 좋은거야. 이담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로답 페레기 ㄹㅇ 아직도 화딱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그 시절이 어땠는지 인터넷보고 어느정도 감은 잡았어ㅋㅋㅋ 후 어쨌든 이담은 좋아보여 이담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ㅈ 아티스트보호가 아주 최악 그때 화가 아주 많이났었지 음악적인 지원만 잘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ㅋㅋㅋㅋ 소속사 공부한 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환영해 뉴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고마워!!! 같이 즐덕즐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여엌ㅋㄱ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SBS드라마 김부장 재밌더라 ㅎㅎ
14:23 l 조회 1
하투하 서머키트버전 산 익 있어?
14:23 l 조회 1
놀티켓 컴이 나아 폰이 나아???
14:23 l 조회 2
그냥 축구 망했으면 좋겠다
14:23 l 조회 5
원아페 짐 보관소 운영은 안하지..??
14:22 l 조회 2
아 개웃기네ㅋㅋㅋ 인티공지에 하루에 10명씩 아이디를 잃는대
14:22 l 조회 40
갠활 너무 늦게 풀어주는 것도 별로같음
14:21 l 조회 14
계란 싸게사는법 이거뭐예요?
14:21 l 조회 29
박주호 걍 사람 좋은 나은이아빠 이미지에서 축협 이야기할 때 진짜 멋있는 사람 됨1
14:21 l 조회 19
벤투랑 재계약 했으면 축구가 이렇게 망하지 않았을텐데
14:21 l 조회 5
올해 아겜 축구 와일드카드 누구쓸까4
14:21 l 조회 28
윤두준 인스타 소개글 변경ㅠㅠ
14:21 l 조회 81
원아페 얼박사 받았더 2
14:20 l 조회 65
우리처럼 빙고판 하던 나라는 32강 갔어?4
14:20 l 조회 41
소속사에서 노래와 춤, 연기까지 함께 배우며 3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고 제시카K 라는 이름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한다는 배우 ..
14:20 l 조회 29
축구는 그래도 유소년풀 좋은편인데6
14:19 l 조회 54
버블 1인 이용권으로 바꾸는 방법 알려줄 사람3
14:19 l 조회 16
그냥 나는 레전드 선수들이 감독 안했으면 좋겠음2
14:19 l 조회 43
지 기록 안뺏기려고 A매치 손흥민 벤치 시킨 감독한테 뭘 바람6
14:19 l 조회 80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9
14:18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