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5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난 강아지상에 조용하고 잔잔한 성격 좋아했는데 

호시가 나 홀렸어 난 죄 없어 호시가 먼저 홀린겅ㅑ
대표 사진
익인1
주연... 난 동글동글 강아지들만 좋아하는데 주연은 뭔가 끌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파워무쌍에 눈웃음 예쁜 강아지상 좋아하는데...덥즈 선우에 홀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도 약간 다 토끼상이나 강아지같이 귀염둥글상 좋아하는데 선우같이 엄청 또렷하고 센 인상 처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친 너 선우 좋아하는구나 미쳣다 나도 무쌍남돌만 파다가 이런적은 처음인데 요즘 선우때매 돌아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개좋아 더비들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무쌍 순둥 좋아하는데 정일훈..... 개까리 귀염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쌍 좋아하던 나,, 강태현에 인생 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이대로 쓰려고왓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우 저 하얀 사람 좋아해요 눈도 담백한 사람이 좋았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죽어도 무쌍 좋아했는데 이리노가... 취향파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이한결... 진짜 소나무 인생 살다가 이런 상 처음 좋아해봤는데 프엑 때 현생 다 갈아서 달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덩치 빵빵한 사람(?) 좋아하는데 요즘 스키즈 필릭스랑 덥즈 뉴... 눈에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덥선우... 나 파워 늑대+고양이들만 팠었는데... 무쌍이나 속쌍 아님 눈길도 안 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조건 입덕몰이 웅냥냥 말랑말랑 귀욤 아이돌 좋아하다가
더보이즈 주연 입덕함
남자다운 인상 처음파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비주얼말고 덕후몰이상?만 좋아했는데 비주얼센터 영훈에게 빠져버린것이여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승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쌍에 눈매 날카롭게 생긴 애들만 좋아했었는데 나재민에 홀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투디 좋아했는데 지민이한테 홀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김석진 나는 좀 노는것 처럼 생기고 불량하게 생긴걸 좋아하는데 참하고 모범생 사윗감 단정 이런 상 처음 좋아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엔드림 재민? 나 약간 늑대상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진은 아니지만 재민씨 얼굴 사랑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더보이즈 김선우.....내가 큰눈에 짱 찐한 유쌍을 좋아하게 될 줄 생각도 못했다...사랑해 서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덥선우 ㄹㅇ나 날카롭게 생긴 돌들 좋아했는데....취향파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원래 여우상 콜렉턴데 로운한테 홀림...하루가 잘못했어 이건... 은단오 보다가 하루한테 같이 홀릴줄 누가알았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잠만 진짜 나야? 은단오 보다가 하루한테 홀렸어 근데 세상에 얘가 노래도 잘해 춤도 잘춰 피지컬도 쩔어 성격도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여태껏 하얀애들만 좋아햇는데 김솨누 진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더보이즈 뉴... 내 이상형과는 반대의 사람인데 사랑해버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키크고 하얗고 무쌍 고양이상 좋아하는데 해찬이좋아함.... 이친구는 까맣고 유쌍 곰돌강쥐푸두상 쪼꼬미야... 이렇게 정반대일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우상고양이상처돌이인데 김요한이 그걸 부신사람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지성은 행정일 하게 된 이유가 누가봐도 부정부패 뿌리 뽑고싶어서 한거인걸
21:06 l 조회 3
콘서트 갔다 와서 느꼈어
21:05 l 조회 12
정국이 팬들 반응해주는거 영원히좋음..
21:05 l 조회 8
로코는 망붕 붙어야잘된거야?
21:05 l 조회 6
콘서트 전동행자한테1
21:05 l 조회 13
OnAir 스트릿레스토랑 일머리 없는 사람이 종종 보여서 신기하네 다들 엄청 잘나가는 가게 주인들 아님...?
21:05 l 조회 12
전성기 무도를 넘을 예능이 나올까?2
21:04 l 조회 11
뭐지 유튜브 이제 알림으로도 광고 보내나?
21:04 l 조회 13
남돌한테 미남이랑 미인은 다른 의미야?7
21:04 l 조회 23
닏도러들아...나 눈물 날 것 같아... 1
21:04 l 조회 14
안정환 말 시원하게 하네3
21:04 l 조회 41
정국이 이케 웃는거2
21:04 l 조회 19 l 추천 1
바지벗은돌이 누구야?5
21:04 l 조회 89
축구 선수들 입국 언제부터야?1
21:03 l 조회 13
성찬 ..사투리로 팬들하고 대화하기
21:03 l 조회 26
뭐 이제는 냉부 하차 청원까지 할거라네 ㅋㅋㅋㅋ
21:03 l 조회 45
나 요즘 베몬이 좋은 듯
21:03 l 조회 9
라이즈 영원즈 미친거 아닙니끼ㅏ1
21:03 l 조회 36 l 추천 1
오잉? 엑디즈 뭔일있음 ?4
21:02 l 조회 90
근데 은퇴한 선수중엔 박지성이 제일 간지나는거같아
21:0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