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5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난 강아지상에 조용하고 잔잔한 성격 좋아했는데 

호시가 나 홀렸어 난 죄 없어 호시가 먼저 홀린겅ㅑ
대표 사진
익인1
주연... 난 동글동글 강아지들만 좋아하는데 주연은 뭔가 끌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파워무쌍에 눈웃음 예쁜 강아지상 좋아하는데...덥즈 선우에 홀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도 약간 다 토끼상이나 강아지같이 귀염둥글상 좋아하는데 선우같이 엄청 또렷하고 센 인상 처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친 너 선우 좋아하는구나 미쳣다 나도 무쌍남돌만 파다가 이런적은 처음인데 요즘 선우때매 돌아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개좋아 더비들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무쌍 순둥 좋아하는데 정일훈..... 개까리 귀염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쌍 좋아하던 나,, 강태현에 인생 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이대로 쓰려고왓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우 저 하얀 사람 좋아해요 눈도 담백한 사람이 좋았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죽어도 무쌍 좋아했는데 이리노가... 취향파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이한결... 진짜 소나무 인생 살다가 이런 상 처음 좋아해봤는데 프엑 때 현생 다 갈아서 달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덩치 빵빵한 사람(?) 좋아하는데 요즘 스키즈 필릭스랑 덥즈 뉴... 눈에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덥선우... 나 파워 늑대+고양이들만 팠었는데... 무쌍이나 속쌍 아님 눈길도 안 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조건 입덕몰이 웅냥냥 말랑말랑 귀욤 아이돌 좋아하다가
더보이즈 주연 입덕함
남자다운 인상 처음파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비주얼말고 덕후몰이상?만 좋아했는데 비주얼센터 영훈에게 빠져버린것이여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승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쌍에 눈매 날카롭게 생긴 애들만 좋아했었는데 나재민에 홀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투디 좋아했는데 지민이한테 홀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김석진 나는 좀 노는것 처럼 생기고 불량하게 생긴걸 좋아하는데 참하고 모범생 사윗감 단정 이런 상 처음 좋아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엔드림 재민? 나 약간 늑대상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진은 아니지만 재민씨 얼굴 사랑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더보이즈 김선우.....내가 큰눈에 짱 찐한 유쌍을 좋아하게 될 줄 생각도 못했다...사랑해 서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덥선우 ㄹㅇ나 날카롭게 생긴 돌들 좋아했는데....취향파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원래 여우상 콜렉턴데 로운한테 홀림...하루가 잘못했어 이건... 은단오 보다가 하루한테 같이 홀릴줄 누가알았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잠만 진짜 나야? 은단오 보다가 하루한테 홀렸어 근데 세상에 얘가 노래도 잘해 춤도 잘춰 피지컬도 쩔어 성격도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여태껏 하얀애들만 좋아햇는데 김솨누 진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더보이즈 뉴... 내 이상형과는 반대의 사람인데 사랑해버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키크고 하얗고 무쌍 고양이상 좋아하는데 해찬이좋아함.... 이친구는 까맣고 유쌍 곰돌강쥐푸두상 쪼꼬미야... 이렇게 정반대일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우상고양이상처돌이인데 김요한이 그걸 부신사람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공항 탐지견과 마크 ㅋㅋㅋ 개부러워
17:53 l 조회 1
슴팬들에게 물어보고 싶은거
17:53 l 조회 1
설영우도 좀 안타깝다
17:53 l 조회 1
정국 기회되면 나중에..최대한 빠르게 뭔가 할 수 있으면
17:52 l 조회 1 l 추천 2
하 티켓팅 진짜 개스트레스받는다
17:52 l 조회 1
근데 홍명보... 2002년 4강때 뭐 한 게 있어?
17:52 l 조회 1
못생긴걸 못생겼다고 안하고 뭐라고 돌려서 말 하지?
17:52 l 조회 1
베몬 아현 의상 이게 맞나
17:52 l 조회 13
투어스콘에 제베원 김태래 박건욱 앤더블 장하오 한유진
17:52 l 조회 9
장하오 한유진 투어스 콘서트 옴1
17:52 l 조회 14 l 추천 1
슴은 언제 베리즈로 이전하냐
17:51 l 조회 10
정국 이거 맘찍 알티수봐
17:51 l 조회 27 l 추천 1
햄부기 먹으러 가야겠다2
17:51 l 조회 4
똑똑똑 노래 개좋아
17:51 l 조회 5
위버스 왜이렇게 불편하게 바뀜?1
17:50 l 조회 13
축협이 이제 할일2
17:50 l 조회 23
내가 기다리고 있는 27년도 공개 애니3
17:50 l 조회 31
이거 찐임?3
17:50 l 조회 77
월드컵 난리난거에 왜 자꾸 세금리그라고 비아냥거리는거지?2
17:48 l 조회 48
한국인들 요즘 시원해서 성격 좋아졌는데 축구 때문에 다시 빡친 거 개웃김
17:4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