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6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계에선 본진만 언급해야 하고 타돌 언급할 땐 타돌언급죄송한데어쩌구... 이러면서 괜히눈치보이는데 

비계는 그냥 내가 바이오나 위치에 적어둔 아이돌들 마음껏 다 앓을 수 있으니까.... 그래서 좋음... 편함... 내가 관심있는 장르 팬들 전부 트친으로 둘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그래서 여러 장르 얘기하는 건 비계가 편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비계는 오히려 한 팀 얘기만 하는 사람이 드물어서 10초전까지 A장르얘기하면서 오열하던 사람이 갑자기 B장르얘기하면서 헤실헤실하고 잇는 걸 보는 게 되게 ㅋㅋㅋㅋㅋ 재밋고귀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ㅋㅋㅋ 그냥 마음 맞는 사람끼리 하고싶은 얘기하는게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그냥 여러 얘기 볼 수 있어서 재밌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얘기도 아이돌얘긴데 일상얘기 올라오는 것도 좋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까지 아이돌얘기하면서 헤헤 하고 있던 사람이 갑자기 많이 화가 나있길래 뭐지?..했는데 야구보고있고... 그냥 정말 세상살이 보는 기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ㅋㅋㅋㅋㅋㅋㅋ ㅁㅈ 야구팬 개웃겨ㅠㅠ 맨날 해체하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기고잇는데 화나잇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ㅋㅋㅋㅋ 그냥 보는 재미도 있고... 본계에선 솔직히 그런 말 못하니까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나는 이게 다 안정환에 대한 굴절분노라고 생각함....ㅇㅇ
22:55 l 조회 1
근데 박주호 폭로때는
22:55 l 조회 3
1986년생 노이어,무슬레라와 1985년생 오초아 도 이번 월드컵을 뛰었습니다
22:55 l 조회 3
콘서트 양일 가서 숙소 잡을때 옷 첫째날 둘째날 다르게 입어?
22:54 l 조회 5
성찬 목줄 풀린 현장
22:54 l 조회 26 l 추천 1
정보/소식 소지섭 '김부장', 단 2회만 시청률 15% 돌파..'펜트하우스3' 이후 5년만1
22:54 l 조회 10
안정환 '되도 않는 것들' < 이 말 하나에 긁혀서 난리치는게 웃김1
22:53 l 조회 49 l 추천 1
명보는 진짜 자진사퇴 안할려고 하네2
22:53 l 조회 39
딱 무관왕 거리는 애는 말투가 다 똑같아1
22:53 l 조회 15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나이 많았던 선수가 82년생이래4
22:52 l 조회 23
인스타 릴스 봤는데 진짜이안인줄 알았어1
22:52 l 조회 32
근데 뭔가 우리는 자컨이 재미없는게3
22:52 l 조회 42
김지웅 처음엔 진짜 냉미남이었는데2
22:52 l 조회 8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1
22:51 l 조회 40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3
22:51 l 조회 38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54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1
22:51 l 조회 12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3
22:51 l 조회 41
뷔는 찍을맛 나겠다7
22:51 l 조회 62
하 벤투시절 진짜 좋긴 좋았다….. 4
22:5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