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6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계에선 본진만 언급해야 하고 타돌 언급할 땐 타돌언급죄송한데어쩌구... 이러면서 괜히눈치보이는데 

비계는 그냥 내가 바이오나 위치에 적어둔 아이돌들 마음껏 다 앓을 수 있으니까.... 그래서 좋음... 편함... 내가 관심있는 장르 팬들 전부 트친으로 둘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그래서 여러 장르 얘기하는 건 비계가 편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비계는 오히려 한 팀 얘기만 하는 사람이 드물어서 10초전까지 A장르얘기하면서 오열하던 사람이 갑자기 B장르얘기하면서 헤실헤실하고 잇는 걸 보는 게 되게 ㅋㅋㅋㅋㅋ 재밋고귀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ㅋㅋㅋ 그냥 마음 맞는 사람끼리 하고싶은 얘기하는게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그냥 여러 얘기 볼 수 있어서 재밌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얘기도 아이돌얘긴데 일상얘기 올라오는 것도 좋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까지 아이돌얘기하면서 헤헤 하고 있던 사람이 갑자기 많이 화가 나있길래 뭐지?..했는데 야구보고있고... 그냥 정말 세상살이 보는 기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ㅋㅋㅋㅋㅋㅋㅋ ㅁㅈ 야구팬 개웃겨ㅠㅠ 맨날 해체하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기고잇는데 화나잇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ㅋㅋㅋㅋ 그냥 보는 재미도 있고... 본계에선 솔직히 그런 말 못하니까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파트 분배 불만들 보면 늘 생각하는게
0:26 l 조회 1
ㅠㅠㅠㅠ내가 제일 불쌍해ㅠㅠㅠ나 32강 올라갈줄알고 연차 냇다고
0:26 l 조회 2
이임생 정몽규 홍명보만 나갈게 아니라
0:26 l 조회 2
홍명보 사퇴해도 절대 축협 안바뀐다니까ㅋㅋㅋ정몽규 재선 성공한거봐라ㅋㅋㅋ
0:26 l 조회 18
아 32강 올라가면 오늘 새벽 4시였어?
0:25 l 조회 23
내일만 지나면 7월이라고?1
0:25 l 조회 10
입장문도 유체이탈식으로 낼거면 내지마1
0:25 l 조회 13
와 일본은 영화 취소 못하는구나
0:24 l 조회 70
14년도때도 사실 축협은 홍명보 유임이었음ㅋㅋㅋ3
0:24 l 조회 27
이강인 이적 썰 뜨는 팀 어디야?9
0:24 l 조회 80
혹시 인피니트9
0:24 l 조회 31
연예인 말고 일반인 여자도 키 큰게 좋다 생각하는 사람 있어?16
0:23 l 조회 54
원빈 보면 참 젊음이 좋다6
0:23 l 조회 57
홍쉴드는 아닌데 14년은 홍 포함 외적으로 전부 문제였음ㅋㅋㅋ
0:22 l 조회 39
이경규가 축구에 이렇게 열변 토하는 이유3
0:22 l 조회 118
미쳤나 이스타가 도배하면 홍명보라 했는데3
0:22 l 조회 143
티비에서 기자화견 안 나오겟지??
0:22 l 조회 20
축협회장이랑 홍명보 물러나도 축협이사회에 홍명보 선임 찬성한 이사 21명 남아있음7
0:22 l 조회 53
현장에서 들은바로는 박항서(대표팀 지원단장이래) 사과하고 입장문 밝히나봐7
0:22 l 조회 177
소희 착장 먼가 독특하고 예쁘다6
0:2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