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6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안자는 아이폰 익들아 폰꾸민거 자랑 좀 하고가줘 | 인스티즈

 

나도 심심할때 익들꺼 참고해서 바꿔보기도 하고 

다른 익들 꾸민거 궁금허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이쁘다 저거 밑에 있는건 어떤 앱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앱 사진은 어떻게 바꿔?
질문 많아서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앱사진은 네이버에 "아이폰 배경화면 아이콘" 치면 자세하게 나와있는 블로그들 있을거여 난 거기 참고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ㅓ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젯으로 있는 리마인더에 일정 대신 저 이모티콘들 넣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오오오 신기하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쫌 와방간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 하단 장미 사진들 공유좀 해줄수 잇을까 누무 예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왓싀 다들 폴더도 이쁘게 잘했네 난 그냥 셋뚜셋뚜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잠금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쁘다 탄소가 만든거야? 올빗님 느낌나고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즈엉답 올빗님꺼 마자 헤헿😀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와우 맞췃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폴더 가사로 해도 간지인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같은 익 없냐.. 브이앱보면서 트위터나 인티할수 있다는거에만 놀라는... 도대체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꾸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히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봉아 노래 바? 공유해줄 수 있어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0 ━❍─ 3:0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우리 애들 노래 가사 영어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색으로 놔둬줘!! 그게 뭔가 더 이지훈씨랑 잘 어울리고 밑에 고양이들하고 잘어울령 너익꺼도 이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포토위젯먼 위에 어떻개 잇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우헤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파란색 통일감 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허어어엌 혹시 연준님 사진들 줄 수 있으신지요ㅠㅠㅠㅠ 타팬인데 너무 이뻐서 저장하고시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요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끼요옷 고마웟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아앜 진짜 넘잘생.... 고마워ㅠㅠㅠㅠㅠ 두밧두님들 컴백하면 내가 열씨미 스밍돌릴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ㅎㅎ고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뿔아 나도 연준이 이 사진으로 폰꾸중인데 작은 위젯 사진 줄 수 있을까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위에 사진 두 장이 위젯 사진들이야! 크기가 달라서 못알아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앗 아닝 ㅠㅠ 아까는 펌금지되어있었어서.. 내가 잘못본건가 ㅠㅠㅠ 아무튼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항 ㅎㅎ 연주니로 예쁘게 꾸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빛이쟈나 내껀 독방에서 봤겠꾼,,,ㅎㅎㅎ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빛--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아 따란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나름 꾸민거임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ㄲ 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만 지나면 7월이라고?
0:25 l 조회 1
입장문도 유체이탈식으로 낼거면 내지마
0:25 l 조회 1
와 일본은 영화 취소 못하는구나
0:24 l 조회 14
14년도때도 사실 축협은 홍명보 유임이었음ㅋㅋㅋ
0:24 l 조회 6
이강인 이적 썰 뜨는 팀 어디야?3
0:24 l 조회 10
혹시 인피니트3
0:24 l 조회 10
연예인 말고 일반인 여자도 키 큰게 좋다 생각하는 사람 있어?10
0:23 l 조회 25
원빈 보면 참 젊음이 좋다1
0:23 l 조회 29
홍쉴드는 아닌데 14년은 홍 포함 외적으로 전부 문제였음ㅋㅋㅋ
0:22 l 조회 32
이경규가 축구에 이렇게 열변 토하는 이유1
0:22 l 조회 82
미쳤나 이스타가 도배하면 홍명보라 했는데3
0:22 l 조회 75
티비에서 기자화견 안 나오겟지??
0:22 l 조회 14
축협회장이랑 홍명보 물러나도 축협이사회에 홍명보 선임 찬성한 이사 21명 남아있음3
0:22 l 조회 30
현장에서 들은바로는 박항서(대표팀 지원단장이래) 사과하고 입장문 밝히나봐7
0:22 l 조회 85
소희 착장 먼가 독특하고 예쁘다4
0:21 l 조회 26
도시여자대피소 이은지편 너무 웃기네 아
0:21 l 조회 11
명보야 너땜에 잠도 못잔다
0:21 l 조회 15
ㅂㄴㄷ 2한 이건 좀ㅜㅜ7
0:21 l 조회 142
정보/소식 홍명보 기자회견 라이브 주소
0:21 l 조회 91
아이유 자장가 개좋다
0:2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