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6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3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애기 진짜 고생 많았겠구나 싶고 내가 다 기특하더라... 

그 어린나이에ㅜㅜㅜㅜ성훈이 옆에서 서포트 해주시는 부모님도 진짜 고생하시고...너무 대단한거같음ㅜㅜ어릴때부터 마인드도 남다르더라...그리고 안쓰럽기도 했어ㅜㅜ내가 다녔던 고등학교도 리듬체조부가있는 인문계학교로 유명한곳이라서 반에 리체하는애들 2~3명씩 있었는데 걔네들 보면 항상 수업 몇교시만 하고 조퇴하고 바로 운동하러가고 진짜 고생 많이하는거같았거듣...근데 성훈이도 피겨때문에 초딩인데 학교 3번이나 전학가고 적응될까 싶을때마다 전학간거라서 애 마음이 얼마나 힘들까 싶고 그래서 같이 이야기나눌 동갑친구 얼마없는거보고 넘 안쓰러웠다ㅜㅜㅜㅜ그리고 피겨자체도 남자는 드물잖아 거의 다 여자애들이 많이하니까 친해지기도 힘들고...옆에서 계속 서포트해준 부모님이랑 동생이 유일한 버팀목이었겠다 싶었어ㅜㅜ계속 점프 안돼서 넘어지고 안되니까 짜증내고 스트레스 받는거 보고 짠했다...근데 그 힘든 피겨랑 연습생을 2년동안 병행했다는데 ㄹㅇ어떻게 한걸까 너무 대단함 잠잘시간도 없었을꺼같은데 와ㅜㅜㅜㅜ피겨,리체 이런 유연성을 중요시하는 스포츠 자체가 진짜 부지런해야 할수있는 운동이거든 피겨는 3일만 쉬어도 점프 못뛰고 그럴정도로 정말 부지런해야함..ㅇㅇ근데 하나만 해도 힘든데 연습생도 마찬가지로 연습 몇일만 쉬어도 안되잖아 노래,춤,언어 등 배워야할것도 많고 정해진 트레이닝 시간도 있고 개인연습시간도 필요하고... 둘다 그냥 이악물고 한거같은데 너무 대단한거같음.....성훈아 넌 진짜 성공할 자격이 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제 6명의 멤버들이 있으니까 더이상 외롭지않고 행복하게 무대에서 놀기를💙💙💙💙💙
대표 사진
익인1
성훈이 피겨 몇 살까지 한거야???ㅠㅠㅠ 진짜 대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겨 올해 초까지 했음....거의 완전 최근까지 한거나 다름없어ㅜㅜㅜㅜ아이랜드 촬영 들어가기 직전까지 한거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와 진짜...너무 대단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능한거냐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이게 제일 마지막 경기영상일꺼야ㅠㅠㅠㅠ피겨 예전에 했던건줄알았는데 연생이랑 같이 병행이라니.....얼마나 힘들었을까 진짜 악바리아니면 할수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박성훈 돈길만,꽃길만 걸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영앤리치핸섬가이 박성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성훈 진짜 뭘해도 잘될 사람.... 앞으로 걷게 될 새로운 길에서도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저 악바리면 뭘해도 성공할애임.....사랑한다 성훈아ㅜㅜㅜㅜ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ㅋ에 올라온 썰로는
0:30 l 조회 1
라이즈 콘서트 예매 힘들지?
0:30 l 조회 1
축협 바뀌기는 힘들고
0:30 l 조회 1
EMK 선예매 빌려줄 수 있는 호떡 ㅠㅠ..
0:30 l 조회 1
근데 난항상 햄스터로 모에화되는 애들만 잡았는데
0:30 l 조회 1
송은석 이번 활동 진짜 좋다..
0:29 l 조회 1
벤투가 연임했으면 32강 갔을까
0:29 l 조회 1
내 동생 벤투 봣엇더라 ㅋㅋ 23년돈가? (정확히는 기억x)
0:29 l 조회 1
넥스지 국내활동 하는 팀이었구나
0:29 l 조회 4
유튭 kbs에서 기자회견 준비 한다 ㄱㄱㄱㄱㄱ
0:28 l 조회 15
성형해도 안되는 얼굴은 안돼?
0:28 l 조회 6
아놔 윤남노 지박령이라는거 개웃김
0:28 l 조회 17
이시간에 젭티 홍명보 기자회견 3만명이나 기다리고있네ㅋㅋㅋㅋㅋ1
0:28 l 조회 20
그냥 실무자빼고 축협 임원진 전체를 다 바꿔야함1
0:28 l 조회 23
큰방 복습중인데 나도 코르티스 좀 헷갈렸어
0:27 l 조회 8
난 그 말이 너무 슬프고 화가나!! ㅠㅠㅠㅠ
0:27 l 조회 22
트위터에 우결 보면서 앓는 타래 쓰면 팬들한테 예의 아닌 거야?1
0:27 l 조회 15
근데 기자회견을 원래 밤에 하나?12
0:27 l 조회 119
구자철 제주도에서 봤었는데 구자철 알아보고 와 구자철이다이랬는데5
0:26 l 조회 89
파트 분배 불만들 보면 늘 생각하는게
0:2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