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800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4
이 글은 5년 전 (2020/9/21) 게시물이에요
새멤이 싫은 게 아니라 왜 5년차인 애들 고정팀을 지금 내려고 하는 것 같아 보이는 것도 싫고 이런 궁예도 싫어.. 

드디어 일곱명이 모였는데 보지도 못하고 궁예하게 만드는 상황도 싫고 

그냥 일곱명인 엔시티 드림으로 활동하는거 보고싶음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막줄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림 없어지는거 아니고 정규팀 나오는게 멤버글 위해서도 나은 길인거 알잖아... 슬프고 감당하기 힘든건 이해간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칠드림 언제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년차에 새 고정팀은 드림 데뷔때부터 예견된 일이었음 어린 나이에 졸업체제 팀으로 데뷔했으니 몇 년 후 성인때 다른 팀으로 활동할건 당연했고..그래도 팬들 여론 받아들여서 고정으로 바꿨으니 칠드림 활동 내줄거라 믿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칠드림 활동 나는 봐야겠다 정규도 볼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순서가 잘못됐다는거임 순서가..
칠드림 고정 해놓고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칠드림 언제 보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규는 나오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드림 그냥 브이앱 하고 땡이면 안되는거지
해준건 1도 없으면서 재뿌리기 겁나 잘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아나2 호불호 갈리길래 안 봤는데
20:26 l 조회 7
솔직히 내가 감독이면 일본 전술 따라함1
20:25 l 조회 8
그 방시혁이 만들었다던 일본 애니메이션 뮤비 어디서 볼수있어?
20:25 l 조회 8
피프티피프티 지니매직 연말에 들음 설렐듯1
20:24 l 조회 5
스탠리에 음료 담아서 냉장보관 해도 돼?3
20:24 l 조회 15
아니 걍 탈덕을 하세요 ㄹㅇ 진짜 취향 이상하네 마존가2
20:24 l 조회 35
누군가가 싫음 관심을 안주는게 제일 나음
20:24 l 조회 10
외국인멤이 메보인 그룹 누가누가있지?7
20:23 l 조회 46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20:23 l 조회 11
콘서트 스탠딩에 어울리는 팝송 추천해주라
20:23 l 조회 6
못생겼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데?10
20:22 l 조회 63
노래좀 찾아주세여ㅠ 2
20:22 l 조회 31
크래비티 매번 엑소 sbn 전야 챌린지 해주는거 너무 좋음이...1
20:22 l 조회 13
인스스 모델분중에 아ㅇ브 레이 완전 닮으신분 잇엇는데 인스타아이디 까먹음 ㅠㅠ
20:22 l 조회 12
감독해서 말년 망친 케이스가 또 누구있었어?2
20:21 l 조회 33
뭐로 지적하면 요즘이 원래 이렇다 하는거 이해감?4
20:21 l 조회 36
너뮤 예쁘다 진짜
20:21 l 조회 44
인스타에서 어떤 여돌이랑 엄청 닮음 사람 봄
20:20 l 조회 23
혹시 잼젠 두번째 이름 소장본 갖고있는 익 있어?
20:20 l 조회 12
지금 플 이거같다1
20:20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