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6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0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말만 들었는데 궁금햌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위버스 약간 sns+공카 섞은 감성이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결이 다른 것 같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마다 다를수 있는데 나는 위버스 좋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단점이있어 공카는진짜팬을이랑 깊숙하게소통하느느낌이고 대신 관리가힘들구
위버스는 가볍게 소통하는 근데 약간 인스타나뭐이런 sns처럼 간편해 사용하는게 그리고 관리도빠른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버스도 근데 그 글마다 아티스트가 댓 달아주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달아주는데 대댓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카감성이랑은 달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위버스가 훨씬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카는 새벽감성 위버스는 놀이터감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티스트가 소통하기가 엄청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그로가 안끌리는 느낌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카감성이랑 다르긴한데 위버스 좋아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공카가 더 좋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성은 다른 거 같아.. 근데 난 둘 다 애들 오면 가는 곳이어서ᄏᄏᄏᄏᄏ 위버스를 더 자주 가긴 해!! 가벼워서 그런가? 애들도 자주 오는 거 같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난 공카보다 위버스가 훨 좋아 ㅋㅋ 호칭도 비교적 자유롭고 분위기가 공카보다 꽤 자유로운 편이라서 약간 공카스러운 트위터 같은 느낌. 좀 세련된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위버스는 걍 아티스트랑 팬들만 쓰는 sns 느낌? 애들도 편하게 댓 다는 거 보여서 좋음 ㅇㄱㄹ 즉각 차단돼서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공카도 썼지만 공카감성이 뭔지 모르겠다.. 그냥 각자 다르긴 한데 위버스는 신고 하면 바로 처리되는게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공카감성이 더 쥬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위버스가 좋아 가끔 외국인들 이상하게 물타기하긴 하는데 신고 진짜 빨리되고ㅇㅇ 애들도 공카쓸때보다 좀더 많이 자주 와주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소통 잘되는건 별개로 불편해 알람 누르면 그 글이 아니라 메인 들어가지는 것부터 이상하고.,알람도 늦게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위버스가 더 좋아! 편지글도 아예 안 써주는 것도 아니고 그냥 소통 방식이 더 다양해진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카보다는 훨씬나음 일단 총공 마플이 안되서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카도 그 깊숙한 그 편지같이 애들이 올려주는 그감성이있었구 뭔가 대화도 하고 그 갬성??
위버스는 놀이터 같은느낌에 일단 글묻혀서 마플이나 총공이 글을 지배하지않아서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단 댓글수 제한이 없고 글쓰기 편해서 리젠이 빨라 공카 잘 안 쓰던 멤버들도 위버스는 자주 쓴다는게 장점인듯 광고글도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공카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디오스쳐하자
0:15 l 조회 1
원빈 청순 베이스에 날티의 재능을 타고난듯
0:15 l 조회 1
박지성때부터 선수들이 엎어키운 손흥민이라구요
0:14 l 조회 1
근데 사생들은 목적이 뭐임?
0:14 l 조회 1
고작 축구때문에 하루종일 화가남
0:14 l 조회 1
원래 이런 역대급 경기때마다
0:14 l 조회 8
최연준
0:13 l 조회 9
박원빈 단백질 먹는줄 알았는데
0:13 l 조회 15
손흥민 이거 귀엽더라4
0:13 l 조회 24
이번 연준 솔로 노레이블 워딩대로 백지 같은 연준이 볼수 있어서 고마워
0:13 l 조회 9
스포츠판이랑 돌덕질이랑 같이하는 사람들 리스펙하다
0:13 l 조회 6
진짜 주어 없고 플도 모르고 사실 그렇게 마플 달 것도 아니지만 쨌든 호감돌들 그룹으로 낸 노래는 다 내 취향인데
0:13 l 조회 17
안정환이랑 홍명보랑 친해 ?2
0:13 l 조회 18
아이들 뭐가 타이틀이야?
0:12 l 조회 5
와 손흥민 브월때가 만21살이었구나ㅋㅋㅋ 걍 애기였네1
0:12 l 조회 11
오늘 꼬꼬무 무슨 얘기였어?1
0:12 l 조회 16
고양 자리 봐주라 5
0:12 l 조회 17
똥명보 이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아
0:11 l 조회 37
ㅇㅇ햇음 중년 이거 어디서 나온 밈이야?2
0:11 l 조회 35
난 한국축구 이야기하면서1
0:1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