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34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5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와진짜 너무 설렌다.. 

 

및....ㅣㄴ.... 백현 아역배우 애기 꽉 안고 쓰다듬어주는 짤 떴거든 ....... | 인스티즈 

 

 

및....ㅣㄴ.... 백현 아역배우 애기 꽉 안고 쓰다듬어주는 짤 떴거든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설레서 토할 것 같아 오빠 나도 응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 응애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빠 나 다섯살할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떴어? 풀버전보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아역배우 어머님인스타 ! 저장면은 편집됐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아역배우 어머니가 올려준 ㅅ영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 나 사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설레서 것 같가....와......... 나 한번만 저렇게 안겨보면 안되나...죽어도 여한 없을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장아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응애에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쳤어 개설레....... ㄹㅇ 변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과몰입하게 만드네 이 오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ㄹ결혼하고싶다... 진짜 안되는거알지만 오빠가... 오빠가 저러는데 어떻게 안 그래요...ㅎ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세상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ㅏ오빠..... 진짜 꽈악 안아준다 나 왤케 울컥하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변백현을 더 이상 못보겠습니다 변백현이 남자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 남자를 사랑하게 됐습니다
이뤄질 수 없다는걸 알기에 변백현을 사랑하는 심장을 찢어내려 합니다
엑소엘분들 백현이를 아껴주세요
그러나 조십하십시오
저처럼 죽을 만큼 사랑하게 되면 가슴이 찢어지는 고통을 맛보게 될 겁니다
그와 이뤄질 수 없다는 걸 알기에 눈물만 흘리다 결국 그 웅덩이 속으로 가라앉게 될 겁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요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백현은 왜 맨날 설렘? 하 너무 좋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나진짜 변백현 아니면 안돼 어떡해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오빠 유죄다 암튼 유죄임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흐어엉 (๑o̴̶̷̥᷅﹏o̴̶̷̥᷅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너무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개좋다.....!!!!!!!!!!! 애기랑 백현이 조합 개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빠 나도 안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꾸 보러 들어오게 되네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안아주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울어서 달래주는 줄 알았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첨부 사진웅웅 연기!! 편집 된 장면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심장 아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왜.. 왜.. 왜 나 나는 안아주는데 왜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짜증나...너무좋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기절할래 개좋아 눈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 개부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만 여기서 못나가고있니..? 진짜 개설레 어떡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허ㄹ 머야 설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뉘.
진짜 오빠왜그러는건데....왜그러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응애..ㅜ(백현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변백현은 모든행동이 다 설레네ㅠㅠ 설레임 그자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빠.. 나 5살이야 나도 안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빠 저도안아주세요...가만히있을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응애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뭐야 개설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심장아파미쳣나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응애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빠 나 울어ㅠㅠㅠㅠ 나도 세훈이가 애기랬는데.. 안아주면 안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악 응애응애 ,,,, 나도 안아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빠 사랑해,, 나 8살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빠....응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하 ㅜㅜㅜㅜㅜ오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빠 나도 안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오빠 나도 응애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진짜 ㄹㅇ 결혼하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엑소엘 여러분 제가 스꾸랩 좀 해가게씀니다...울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더 이상 안되겠다 살림을 차리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빠 진짜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왜 날 미치게 만드냐구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응애응애(백현오빠 사랑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왜 여기 계속 드러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거 뭐라고 한건지는 안떴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하.. 또봐도 설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오빠...나랑 결혼안해줄거면 설레게 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꽉 안아서 왼손 나온거 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오빠..오빠...오빠아아아아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변배켠...,,,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와 모야 저렇게 꼬옥 안아주는거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으악 아이도 부럽고 아이 어머니도 부럽다... 아빠 역으로 백현님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진짜 설레 ...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헐 뭐 한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드라마야??? 뭥미 알려주실분 나 백현너뮤좋은데 아빠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닣너무 같네 내가찾아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하는대로!!! 슈퍼엠 예능인데 로맨틱 드라마 찍기? 뭐 이런거했는데 풀버전 여기서 볼 서 있어 저장면은 편집 ㅜㅜ
그래도 봐봐...
http://naver.me/xGnqqQDJ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연봉 받은거 다 환수해라
16:22 l 조회 2
걍 이번경기 비싼 캐비어로 알탕 끓인다는게 딱임
16:22 l 조회 2
아이돌들 월 300버는거 찬성해?
16:22 l 조회 9
아니 왜 국대주장을 국대감독이 견제하지,,,?
16:22 l 조회 11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헝그리 정신이 없어서 그럼
16:21 l 조회 14
애초에 움직임을 입력해야 출력하는 선수들이면
16:21 l 조회 13
아이돌이 정도 말하는건 ㄱㅊ음?
16:21 l 조회 49
그냥 조별리그 탈락하게 해주세요2
16:21 l 조회 17
올팬 많으면 유료소통 안여는게 나은듯
16:20 l 조회 21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41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스폰서도 대거 빠질테니까 당분간 국대 은퇴 못함
16:20 l 조회 42
걍 알못이 봐도 3경기 다 경기 흐름이 복붙이던데
16:20 l 조회 24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31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16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12
지금 한국 국대 선수 라인업이 멕시코나 남아공보다 좋은데 털리는게 뭐겠어
16:19 l 조회 42
근데 월드컵까지 가서 의욕이 왜 없어?1
16:18 l 조회 58
김영권은 혹시 은퇴했어?1
16:18 l 조회 117
피부 하얘지려고6
16:18 l 조회 52
이 선수들을 데리고 ㅋㅋㅋㅋㅋㅋ
16:1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