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34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프로듀스101 EXID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거의 역대급으로 코어하게 좋아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나랑 비슷하넹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기를 너무 못햐서 탈덕한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연기 안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는 "연기"때문만이 아니었고
이것저것 복합적인 상황에서 뜬금 연기? 지금 @@를 해야 할 때인데 갑자기 분위기 연기...??
근데 이게 회사가 돌리는 게 아니라 본인이 하고 싶어한다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하고싶어하는것도 맞아 모르겠다 허무해 이렇게 탈덕이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진짜 너무너무너무 허무했는데 좀 지나니까 괜찮아졌어... 정식으로 나오기 전에 촬영장 목격 뜨고 기사 인터뷰 등등 뜨는데 그걸 지켜보질 못하겠어서 눈물을 머금고 탈덕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때까지는 좀 참을만했는데 한계같아 스트레스 받으니까 왜 이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아야되지 이런 생각 들더라고 그래서 그냥 탈덕하게 너도 나도 눈물을 머금고 탈덕이 맞다 욕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맞아 그냥... 내가수가 행복한 모습, 노력하는 모습을 응원해주지 못한다는 게 너무 못난 팬 같아서 더이상 좋아하지 못하겠더라고
지향하고 있는 것이 너무 다르다는 걸 깨달아버려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맞아 그것도 탈덕 이유야 내가 원한건 가수만인데 연기가 재밌다는데 내가 뭘 어떻게 막겠어 지향점이 다른거같아 앞으로 견디지못할거같으면 그냥 지금 그만 두는게 낫다고봐 근데 탈덕 힘들다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한민국 남아공전 패착인 이유 누가 분석한건데
14:51 l 조회 1
망할거면 최대한 더 처참하게 망해야만함
14:51 l 조회 2
오늘 음중 엠씨 누구누구야??
14:51 l 조회 3
역대급 꿀조ㅋㅋㅋㅋ에서 꿀을 맡은 대한민국
14:50 l 조회 8
김승규 탓하는 애들은 축협관계자거나 축알못인듯3
14:50 l 조회 12
타임머신타고 히딩크가 홍명보 못쓰게 해야겠다
14:50 l 조회 9
뭔가 느낌이 월드컵 끝나고 홍 경질할거 같긴함
14:50 l 조회 9
32강전에 이난리인게 맞나 싶다
14:50 l 조회 12
홍명보 경질 or 사퇴하면6
14:50 l 조회 22
1세대 아이돌 딸아들 귀여워서 톡 프사 하고 싶은데
14:50 l 조회 11
사촌이 예전에 클럽 샴걸 알바한거 들켜서 이혼당했다는데 그정도 큰일임?1
14:49 l 조회 21
난 근데 솔직히 32강 안 가길 바라고 안 갔음 좋겠음2
14:49 l 조회 20
걍 말도안되는 10:0으로 발리거나 한일전에서 개발리면 갈아엎을수있나1
14:49 l 조회 20
체코 대신에 덴마크가 올라왔다면 3패로 4위되서 빙고게임도 못했을듯
14:49 l 조회 9
플문데 원하는 답이 있는 질문 글 올리는 애들 심리가 궁금함ㅋㅋㅋㅋㅋ
14:49 l 조회 11
다시 월드컵 첫날로 돌아가고싶다4
14:49 l 조회 31
2002 축구 생각나서 물어봄 황선홍 님은 요즘 축구계에서 이미지가 어떠셔? 7
14:48 l 조회 21
다음 월드컵에서 64개국으로 늘리면 오히려 조별리그 탈락 가능성은 더 높아지겠네1
14:48 l 조회 18
홍명보 선임 문제부터 다시 봐야함
14:48 l 조회 23
아시안게임은 3사도 다 중계해?3
14:4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