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1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원위 별시리즈...츄라이츄라이 나 믿고 둘 다 30초씩만이라도 들어봐 진짜 후회없는 선택 장담합니다 

 

야행성 

 

소행성
대표 사진
익인1
추천해달라는 줄 알고 야행성 외치면서 들어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고막이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 홍보하기 위한 고도의 작전이었습니다 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신기해 오른 쪽에서 목소리만 왼쪽에 반주 코러스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오른 쩍만 들으면 쌩 라이브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심지어 둘 다 같은 멤버가 만들었다는 사실(두둥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진짜 신기해 뭐야? 신문물이야? 오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 이거 최근에 소행성 나왔을때 둘다 들었는데 지짜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이브클립 감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방 없어서 이걸로 쫌쫌따리 빨아먹는 중^_ㅠ 이어폰 오른쪽만 끼고 들으면 극락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둘다 음방 없어...? 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행성은 2주 돌았고 소행성은 아예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와.. 소행성 아쉽겠다.. 저 두 곡 듣고 너무 좋아서 다른곡도 막 추가했짆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감사합니다 선생님...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행성 진짜 너무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햐 투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처음들어보는데 노래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궁금해서 그런데 노래제목이 비슷한데 내용이 이어지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 노래 다 만든 멤버피셜 후속작 느낌이래! 근데 완전히 이어지는 내용은 아닌거같구 야행성은 밤에 어린왕자 읽고 만든거고 소행성은 지구랑 소행성이 충돌하는 꿈을 자주 꿨는데 거기서 영감을 받아서 소행성이 충돌하는 마지막 순간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지금껏 하지 못했던 말을 전하겠다는 이야기를 하는 노래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아 멋지다 좋은노래 잘들을게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행성 좋아해서 소행성들어봤는데 진짜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ㅜㅜㅜ제가...천재를 사랑하고 잇어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7살 이후면 보통 턱 안자라지??
19:22 l 조회 1
오죽하면 선배들이 이렇게까지얘기하냐....와 (국대월드컵)
19:21 l 조회 1
스엠 슈퍼엠이나 갓더비트같은 그룹 또 만들거같아?
19:21 l 조회 1
라이즈 선착 이벤트 자리 아직 남았어요 참여하고 커피 받아가세세요
19:21 l 조회 1 l 추천 3
카리나부인 라이즈 투표했어요
19:21 l 조회 1 l 추천 5
빅뱅콘 다들 성공했니…?
19:21 l 조회 1
아니 뭐야 밑에 썸네일보니까 붙머주어분
19:21 l 조회 1
앞으로 큰방에서 투표글 보이면 나 매일 한다
19:21 l 조회 15 l 추천 1
앤톤 옆태랑 하관 개좋다
19:21 l 조회 11 l 추천 2
우리골먹히는장면 다시보는데
19:21 l 조회 4
이천수 유튜브 올라온거 보는데
19:20 l 조회 14
카톡 메시지 입력창이 원래 저렇게 생겼었나..?1
19:20 l 조회 10
국장 못 받을 거 같은데
19:20 l 조회 8
지디콘도 결제에서 튕겼었는데 뱅콘도1
19:20 l 조회 27
뿔 라이즈분들에 보은투표함🩷🪾🩷9
19:20 l 조회 27 l 추천 5
오늘 엠카 라이즈 원빈 엔딩 ㄷㄷ5
19:20 l 조회 48 l 추천 8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8
19:20 l 조회 13 l 추천 1
요즘 카페 커피 못먹어서 죽을병 생겨서 라이즈 엠카 투표함9
19:20 l 조회 31 l 추천 9
하... 내 티켓 어딧어......
19:20 l 조회 27
내 앞에 4만명있는데 예매율 90이래
19:1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