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4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맞아? 아니면 라이브 녹음 미리 따고 입힌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라이브임0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라입르ㅏ니 미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이브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다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가 말고 뮤뱅 무대를 봐봐 라이브 훨씬 잘들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뱅? 뮤뱅 일식도 라이브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방 다 라이브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 개쩐다 음원이랑 개똑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온라인 아이돌 투어하면서 무대 보는데 라이브가 너무 개쩔어서 물어보는 거야 이게 설마 녹음이 아니고 라이브라면 너무 충격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태민 라이브 잘해 ㅋㅋㅋㅋ 왜냐면 태민이도 샤이니니까... 2시간넘는 솔로콘서트 투어만 몇달을 돌았는데 한곡쯤이야 태민이한텐 껌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이브 못한다고 안 했는데... 라이브 잘 하는 거 알오, 근데 상상이상으로 더 잘해서 너무 음원 같아가지고 물어본 거야 ㅎㅎ 지금 페이스캠 보는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의미로 받아들인거 아니얔ㅋㅋ!!!!오해하지말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방은 화질 1080 개답답하고 조명만 삐까뿌까하면 화질 개개쪄서 안무 디테일 같은 거 잘 안 보였는데 페이스캠 2160으로 보니까 시원시원해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무대를 인가가 엄청 잘 꾸며줬네 특히 크리미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치 인가가 여러모로 진짜 최고..👍 오랜만의 컴백인데 1주밖에 활동안한거 너무 아쉬워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활동 한 주 한 거야? 헐 왤케 짧게 했대? 너무 짧은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등'에 내돌팬은 없었으면
16:26 l 조회 1
내돌팬들 절대 안나갔으면 좋겠음..
16:26 l 조회 3
그냥 순전히 티켓팅이 재밌어서 용병 매번 함ㅋㅋ
16:26 l 조회 2
팬덤전쟁 뭔 1세대돌 풍선감성이지 저게 요즘 응원봉 감성이냐고ㅋㅋ
16:26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우대형 되는지 안 되는지 검색 해 볼 수 있나?
16:25 l 조회 3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1
16:25 l 조회 39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
16:25 l 조회 22
찰스엔터는 혼자 유튭하는게 본인한테도 이득일듯
16:24 l 조회 32
정원오 안될만 했네
16:24 l 조회 48
근데 외국애들 중 남미나동남아는 피부가 탄다라는 개념이7
16:23 l 조회 28
와 빈정확상하네3
16:23 l 조회 81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2
16:23 l 조회 41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3
16:23 l 조회 21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16:23 l 조회 17
청게 vs 캠게 7
16:23 l 조회 22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16:22 l 조회 15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14
16:22 l 조회 30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
16:22 l 조회 16
리즈 닮은 아이브 리즈
16:22 l 조회 11
티켓베이로 표팔때보면 어머니들이 자녀줄라고 사는경우많은듯..1
16:2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