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77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
이 글은 5년 전 (2020/9/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제 좀 냅둬라 그렇게 데였는데 또 그러겠냐고.. 그리고 설령 연애 좀 하면 좀 어떰.. 확실하지 않은걸로 까이는거 너무 속상하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길잃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 같은진 몰겠지만 진짜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어가 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어이없음,,,,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진짜 속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보고 믿는애들 보면 진짜 한심함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우리언니 욕먹는게 진짜 속상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같주어인듯 .. 진짜 웃기지도않어 ...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근데 이거 관그 눌러줄구이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눌러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다 힘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애 상대가 매주 바뀌는 아이러니한 상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 같은거 같은디 난 남자쪽 팬 아닌데도 안타까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4랑 같본인듯ㅋㅋㅋㅋㅋㅋ아 짜즈ㅇ남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미친 거 같음 어디 하나 짜집기 잘 된걸로 팬들한테 욕 먹길 바라는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본진돜ㅋㅋㅋㅋㅋㅋ올해만 몇번째여 도대체 누구랑 사귀는데 울애는ㅋㅋㅋㅋㅋ개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말이...그 이상한 논리를 믿는 사람들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속상해서 돌아버림 좋은마음으로 뭐만 올리면 다 엮어대 도대체 몇명이냐 이번달만~~ 말이라도 맞추던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 다 같본인 것 같다ㅎㅎ... 지들 입맛대로 끼워 맞추고 욕하고 희롱하고^^ 그대로 다 되돌려받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싹다 고소해버렸으면 좋겠다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신공격 완전 심해진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같은 사람을 말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제발 우리애한테 관심좀 꺼줬으면 이제야 겨우 괜찮아지는 애한테 그만좀 해줬으면 우리애 편하게 지내게좀 해주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진짜 내 심정이랑 똑같다 진짜.. 어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 몰라서 그러는데 럽스타라고 몰아가는 거 어케알아?? ㅜㅜ 주어가 내본인지 아닌지 모르뎄다 내가 꽃밭덕질을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는거면 아닌걸거야 본이면 모를수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방에서만 덕질해도 알 수 있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건 모르겠다.. 근데 아마 아닐거야.. 지금 여기저기서 난리라 모르기가 힘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서 난리라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걍 본진이면 알걸? 다 난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독방이 난리인거 아니면 모를걸? 인티 하나만 커뮤하는 사람들도 많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sns도 난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걍 볼때마다 다 신고때림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게 데였는데 또 그러겠냐는 거 웃기다ㅋㅋㅋㅋ 네.. ㅎ 또 그러더라구요ㅎ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내 주어한테 하는 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언제까지 저럴까 ㅠㅠ 저런걸 믿는다는것도 너무 어이없음..우리애가 의자왕도 아니고 매주마다 바꿔가면서 저러는데 너무 힘빠져...본인들은 얼마나 힘들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힘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ㅌㅋㅋㅋㅋ장난하냐 그게 대체 왜 럽스타임 아주 그 음식은 절대 먹지도 말아야 하냐곸ㅋㅋ아니 하면 어때가 아니라 말이 되는 걸 좀 우겨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말이 이말이야 진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울에 옷 사러 갈때 어디로 감??????
11:30 l 조회 1
오프 못 가면 원래 탈덕하고 싶어져?
11:30 l 조회 1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11:30 l 조회 11
레몬탱 유하 보실분2
11:29 l 조회 39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2
11:28 l 조회 21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40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1
11:27 l 조회 61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1
11:27 l 조회 24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14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8
11:26 l 조회 55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19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3
11:24 l 조회 70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17
11:24 l 조회 92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2
11:23 l 조회 78
#jos소야놀자 #지잡아놀자 #jos바야놀자
11:23 l 조회 24
점심 뭐 먹지 아
11:23 l 조회 8
메시 홀란드 음바페 또 두골씩넣었넼ㅋㅋㅋ2
11:23 l 조회 44
외국 3년 넘게 살다와도 그 나라 언어 못 하는 사람도 있어?11
11:22 l 조회 102
17년전 강아지를 준 아주머니를 찾던 전단지 후기
11:22 l 조회 50 l 추천 2
제일 이해안가는거 텅텅 빈 영화관에 옆자리에 예매하는거16
11:22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