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18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9/30) 게시물이에요
상황 : a가 밤 11시에 라면 먹었다고 어그로 끌리는 중 

 

1. 

본진이 밤에 라면 먹으면 어때..? 

ㄴ누군데? 

ㄴ주어없어 폰이돌이야 

 

~글삭~ 

 

2. 

아... 최애야... 밤에 제발 그만 좀 먹어... 

ㄴ같본인가 

ㄴ아이돌 하기 힘들다 밤에 먹는 거도 고나리 받아야되나 

ㄴ22ㄴ33ㄴ44 

 

~글삭~ 

 

3. 

아이돌이 밤 11시에 라면 먹을 수도 있지 뭐가 문제야 

그만해 

 

~강제탈퇴로 최근 글이 모두 삭제 어쩌구~ 

 

 

1,2,3 동일인물 

아니면 1,2 2,3 1,3 이런 식으로 동일인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ㅁ자 많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엑 나 3이었는데 어그로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글의 포인트는 첨에 어그로 끌어놓고 그글 삭제하고 또 아이돌 걱정하는 척 새글로 또 쓴다는 걸 말한 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오키오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꼭 2대0이어야하나? 1대0도 확률 커지지않아???
9:17 l 조회 3
OnAir 일본 ㄹㅇ 개잘한다....
9:17 l 조회 3
OnAir 한 골 더. 한 골 더
9:17 l 조회 2
OnAir 아니 일본 걍 모든게 완벽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6 l 조회 5
OnAir 오오 일본골
9:16 l 조회 2
OnAir 마에다
9:16 l 조회 1
오오 일본 한골넣음
9:16 l 조회 3
OnAir 헐 일본 골!!
9:16 l 조회 5
OnAir 와 ㅁㅊ
9:16 l 조회 4
OnAir ㅁㅊ골넣음
9:16 l 조회 4
OnAir ㄴㅇㅅ 1점만 더 넣어봐 난 뭐가되었든 우리나라가 이득이면 됨
9:16 l 조회 8
OnAir 일본 골3
9:16 l 조회 6
OnAir 헐 일본 골 넣네
9:16 l 조회 5
OnAir 일본 골
9:16 l 조회 4
스웨덴이 선제골 넣으면 꺼야지
9:16 l 조회 10
스웨덴 골키퍼 외모 머임
9:15 l 조회 14
투어스, 27일 첫 아시아 투어 포문…KSPO 돔 입성
9:15 l 조회 13
산부인과 수술하면 브라질리언 왁싱 받고오라해? 그냥 가?2
9:15 l 조회 12
나 어제 엠카 보면서 든 생각인데1
9:15 l 조회 15
허키 볼라고 쇼미 보는 거 ㄱㅊ을까?
9: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