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18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3
이 글은 5년 전 (2020/9/30) 게시물이에요
개인적인 관계자....? 이게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어이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대체 개인적인 관계자가 뭔소리야....? 진짜 어메이징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화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레전드네ㅋㅋ 동시에 몇명을 욕먹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추측궁예한 사람이 잘못한 거지. 작가는 큰 잘못은 없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본글 읽은 적도 없고 그 씨피러도 아니고 그냥 공지 보고 무슨 관계자지? 하고 말았던 사람인데 그걸로 뇌절하고 추측 궁예한게 더 이상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관계자라고 애매하게 얘기한 시점에서 관계자라면 보통 소속사나 네이버 생각하게 되니 문제가 전혀 없는건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작가는 큰 잘못은 없지 않을까." 잘못 전혀 없다고 한 적 없어~ 굳이 따지면 말실수는 한 거지만 저 작가가 실수했기 "때문에" 이런 추측 궁예 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할 순 없단 거.그냥 추측 궁예한 사람이 젤 나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궁예를 왜 했을까? 처음부터 정확하게 주체 밝혔으면 일어나지도 않았을일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익인12는 궁예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었다, 합리적인 추측이었다고 생각하나 보네? 작가가 빌미를 제공한 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에게
난 궁예한적도 없고 그걸로 어디다 욕한마디 한 적 없지만 애매한 글은 궁예를 부른다는건 누구나 아는 상식이라고 생각하고 적어도 공지를 그런식으로 쓰면 안된다고 생각함 궁예한 사람이 잘못이긴 하지만 작가도 실수가 분명 있었고 피드백도 시간이 너무 걸렸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2에게
ㅇㅇ 내말이 그말이야. 너랑 작가 실수를 보는 정도의 차이는 좀 있는 거 같은데 그건 그냥 너랑 나랑 생각 차이고 나도 작가 문제 '전혀' 없다고 한 적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에게
지금 멤까는 지경까지 왔는데 큰잘못 작은 잘못 따지면 멤까인 글들 전시된게 달라짐? 빌미를 제공한덴 익인이도 동의하는거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2에게
ㅇㅇ 동의해 빌미 제공 안 했다고 한 적 없다고. 반복해서 같은 말 하잖아. 그냥 나는 작가가 아무리 잘못 썼어도 추측 궁예하고 멤버 욕한 사람이 더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것뿐이야. 처음부터 추측 궁예한 사람들 만큼 큰 잘못인 줄은 모르겠단 의미로 적었다고 담 댓에서도 부가 설명했잖아. 작가 무결하다고 한 적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 자기 블로그 글이고 순순히 내린다고 한 시점에서 작가는 일 키울 생각도 없어보이고 모든 건 확대해석한 사람들 문제로 보이는데... 저 작가가 '개인적인'이란 말 명시 안 했대서 다른 사람들이 확대해석할 것까지 예측 못한 게 잘못 같지는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가탓은 아니지 궁예하면서 욕한 사람이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멤버 욕 먹은 게 제일 짜증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처음 글도 확실한 거 없었는데 추측하고 욕한사람들이 잘못이지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궁예시작이 누구인지 모르나?그사람이 나와서 사과했으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구자철 말 속시원하다
1:53 l 조회 1
10 14 18 월드컵 아쉽다
1:53 l 조회 1
언더커버셰프 재밌다
1:53 l 조회 3
자기전에 할거추천해조
1:53 l 조회 3
근데 진심 라리가에서 인정받기 힘든데 이강인 그거 해낸거 좀 대단함
1:52 l 조회 9
난 싫거나 관심없는돌글은 아예 안봄ㅋㅋㅋㅋ
1:52 l 조회 10
어제부터 남 얼굴 조롱이랑 얼평글을 몇개씩 적냐
1:50 l 조회 24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3
1:49 l 조회 71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1
1:49 l 조회 16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1
1:48 l 조회 27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48 l 조회 37
아니 공차 개 비싸1
1:48 l 조회 27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4
1:48 l 조회 90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2
1:47 l 조회 43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3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74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3
1:45 l 조회 90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15
1:42 l 조회 425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6
1:41 l 조회 104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12
1:41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