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27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5년 전 (2020/10/01) 게시물이에요
그거 난데 ....... 나 말고 더 없냐
대표 사진
익인1
나 ㅋㅋㅋㅋㅋㅋ탈덕해서 본진은 없는데 그누구보다 케이돌 잘알...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 진짜 한 17년도 까지는 데뷔한 돌 거의 다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도 익인1처럼 탈덕해서 본진이 없는 경우야? 아님 걍 원래부터 없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덕했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경우도 머글이라고 하는거구나
난 아예 완전 머글만(?) 머글이라 하는쥴 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머글이지만 머글이 아닌... 나는 본진은 없으니까 머글이긴한데ㅜ머글이ㅜ아니자나... 그래서 나도 나를 뭐라해야할지 모르겠어덕후라기엔 본진도 없고 좋아하는 아이돌은 없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머 나도양ㅋㅋㅋㅋㅋㅋ탈덕한지 3년짼데 익예 꾸준히해서 알건 다 아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ㅇㄴ 아이돌 개빠삭함 사실 금사빠,얼빠여서 한 아이돌만 깊게 못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리포터 세계관대로 따지면 스큅..?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 마법 존재는 알지만 구현을 못하는..그런 맥락이니까 오늘부터 쓰니같은 사람을 스큅이라하자...ㅋㅋㅋㅋㅋ ㄴㅇ0ㅇ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야... 투본진 둘 다 논란으로 탈퇴하고 지금 방황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2골차이나게 이기는게 일본한테도 이득인거아냐?
9:18 l 조회 2
OnAir 무지성 반일말고 저런건 좀 배워라 어휴
9:18 l 조회 2
OnAir 이제 한골만 더 넣어줘
9:18 l 조회 2
OnAir 중계하는 분 부럽기만 합니다래 ㅋㅋㅋㅋㅋㅋㅋㅋ1
9:17 l 조회 11
OnAir 와 방금거 일본 개쩐다
9:17 l 조회 10
OnAir 아니 개잘넣었네ㅋㅋㅋㅋㅋ
9:17 l 조회 7
OnAir 스게ㅔㅔㅔㅔㅔㅔㅔ 니뽄 간바레ㅔㅔㅔ
9:17 l 조회 4
OnAir 1골만 더 빨리
9:17 l 조회 3
OnAir 일본 경기력 좋다
9:17 l 조회 6
OnAir 꼭 2대0이어야하나? 1대0도 확률 커지지않아???7
9:17 l 조회 27
OnAir 일본 ㄹㅇ 개잘한다....
9:17 l 조회 12
OnAir 한 골 더. 한 골 더
9:17 l 조회 6
OnAir 아니 일본 걍 모든게 완벽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6 l 조회 21
OnAir 오오 일본골
9:16 l 조회 2
OnAir 마에다
9:16 l 조회 2
오오 일본 한골넣음1
9:16 l 조회 6
OnAir 헐 일본 골!!
9:16 l 조회 5
OnAir 와 ㅁㅊ
9:16 l 조회 4
OnAir ㅁㅊ골넣음
9:16 l 조회 4
OnAir ㄴㅇㅅ 1점만 더 넣어봐 난 뭐가되었든 우리나라가 이득이면 됨
9: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