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27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세븐틴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5년 전 (2020/10/01)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궁금해지네
대표 사진
익인1
전원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러지 있으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걍 안드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알러진 아냐 비려서 그랬던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근에 방탄 초밥 먹지 않았어?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 것 안 드시는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우 해산물 냄새? 비려서 못먹을거야 먹을수는 있는데 싫어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은혁! 아예안먹진 않는데 해산물 안좋아해서 안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은혁님두 약간 비린내때문에 싫어하시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마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밥은 드셔????? 안 나 방탄 초밥 먹는 거 유튭에서 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가바 조개탕이나 해물넣은 라면은 못먹는다고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그럼 그 생선 말고 해산물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엇 그런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뭐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사실 확실하게 싫어한다고 한적이 없어서 질 모르겠어.. 아까 리얼리티에서 못먹는다고 한게 생각났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긴 확실하게 안 말하면 모르지 고마옹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범규!!!! 너무 귀여우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인8도 해산물 시러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시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 > 먹어보니까 비리거나 아무맛도 안나는데 식감도 물컹한게 불쾌해가지고 왜먹는건지 잘 모르겠어서
생선 > 비린내 너무너무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도구만 찌찌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뽕찌찌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나랑 똑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익인9 좋아하는데... 고기보다 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생선이랑 소고기 하면 생선이야??? 난 너무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생선이 더 좋아 고기 넣은 라면보다 해산물 라면 소고기 짬뽕보단 삼선짬뽕!!! 쓰니는 왜 시러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 8에 동의해 고기넣은 라면은 별로지!!!!!! 아니 채끄ㅌ 짜파구리랑 생선 짜파구리 중에 뭐가좋다!!! 당연 고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나나나나도 고기보다 해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러지 있는데 좋아해서 먹는 내 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찐사랑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도 먹어서 좀 면역 생겼댘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ㅑ 대박이네 진짜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봉재현! 근데 새우깡은 먹고 국밥에 새우젓 넣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비려서 안먹는데 새우젓이면 진짜 모순이신데 ? ㅋㅌㅌㅌㅋㅋㅋㅋ 새우깡정도는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엽지. 미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현이 잘 안머거 근데 먹긴 먹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현님두 넘 귀여옹 생각보다 많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현이 바다가서 치킨먹었엌ㅋㅋㅋㅋㅋ 다들 각자 먹고싶은거 말하는데 혼자 치킨외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외로운 싸운이네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순이 많은 우리 봉재현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범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혀니! 비려서 싫대 오징어도 별루 안 좋아한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GIF
첨부 사진전원우... 해산물 파티인 회식자리에서 밤 까먹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진심 결혼통 와
11:54 l 조회 13
근데 돌팬들 트위터건 커뮤건 허구헌날 죽일듯이 싸우는데
11:54 l 조회 5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11:54 l 조회 15
버거킹 콜라 레귤러면 충분해? 라지가 좋아?
11:54 l 조회 2
축구 애아빠가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이거 본사람 ㅋㅋㅋㅋ
11:54 l 조회 21
파라과이 호주 경기 보는데 파라과이 아무것도 못하고 호주만 공격중
11:54 l 조회 11
아 99년생 돌판 떠났는데6
11:53 l 조회 33
걍 우리나라 '손흥민 옌스 후반에 투입해야징ㅋㅋ' < 이거부터 진심 자의식과잉같아...1
11:53 l 조회 23
위버스는 신청 5분 전부터 열면서 초 공개도 안 하고4
11:52 l 조회 26
근데 감독 전술없는거 문제맞는데5
11:52 l 조회 50
박지훈이 키가 좀만 더 크고 비율 좋았으면 ㄹㅇ 한국 씹어먹었을텐데10
11:51 l 조회 80
근데 ㅈㅁ 왜 게티사진도 자기들이 만들어서 오는거야?2
11:51 l 조회 62
새삼 빅뱅콘 티켓팅 어려웠나보다..2
11:50 l 조회 48
근데 멀뚱청년 산책청년 가만히보고만앉은중년 이런거 어제 축구때문에 생긴 밈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8
11:50 l 조회 88
하이브 17만원까지 갔는데1
11:50 l 조회 52
최연준 왜 애기 안고 동물원 간 건데 간zㅣ가 흐르냐3
11:49 l 조회 39
이강인 어릴때부터 해외에서 뛰어서 그런가
11:49 l 조회 75
최애가 밀멤이면 좋겠다
11:49 l 조회 25
대표팀 언제 들어오냐1
11:48 l 조회 31
호주는 이기고싶은듯 엄청 공격 매섭게한다 계속3
11:48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