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65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0
이 글은 5년 전 (2020/10/03) 게시물이에요
맨날 보던 떡밥 또 보면 그 시절이고..... 다른 방송 보면 또 그시절이고.... 정신없이 십년 가까이 덕질 달려서 그냥 다 엊그제같고 일주일전같고....노래도 맨날 데뷔곡부터 다 꾸준히 들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는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그리고 오늘날도 나중에 또 추팔하겠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n년전 곡 아직도 플리에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 내본진꺼는 추팔느낌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추팔 아니고 걍 현재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ㅁㅈ 일단 화질부터가 익숙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년전도 어제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 ㄹㅇ 아까 문특에서 5년전 얘기 나오는데 어..얼마 안 됐네..!? 이러고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ㅋㅋㅋㅋㅋㅋ 단지 좋은 화질에 감상해서 신난다는 것ㅋ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기에 같본 여럿 있는 거 같다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추팔이 아니라 떡밥이 없어서 옛날 거 다시 보는 거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ㄷ 군백기때 떡밥 돌려보면서 강제 추팔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린 이미 저번주와 추석전날 독방에서 추팔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근데 나는... 노래 들으면서 가사 다 부를수있는 나 자신 보고 충격받았음.... 10년전이라는것도 너무 충격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ㄷ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쟈마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ㄷㅋㅋㅋㅋㅋ 내 그룹 떡밥도 그렇고ㅋㅋㅋ 참고로 난 다른그룹 팬이었는데 본진은 본진 허영생은 허영생이었던 사람이라 주기적으로 찾아봤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ㅁㅈ 특히 나는 올해입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ㄴㄷ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ㅈ 나한텐 그냥 현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ㄴㄷ ㅋ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 우리는 현재진행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어제도 우래들 데뷔무대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먹던 떡밥 오늘 다같이 먹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ㄴㄷ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돜ㅋㅋㅋㅋㅋ근데 저 활동시절이 생각나긴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뭐야ㅋㅋㅋㅋㅋㄹㅇ나만그런 느낌이 아니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ㄴㄷ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ㅈ 우리 애들 현역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1,2년은 걍 어제일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돜ㅋㅋㅋㅋㅋ아직도 나한테 2010년대 중반 노래는 최신곡이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떡밥도 파다보면 2000년대가 좀 많을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화면비율과 화질 신경쓰지 않는 병이 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기준 2013년정도는 최근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버스 디엠 질문
15:16 l 조회 2
팬덤이 광신도같으면 빨리 빠져나오는게 편안한듯
15:16 l 조회 6
아 진짜 개속상하네
15:16 l 조회 70
요새 보통 2주 활동함?8
15:15 l 조회 27
난 축구 관심없어서 골 많이 넣는 순서로 잘하는 줄 알았음
15:15 l 조회 16
근데 진짜 축구는 1순위가 감독기량이고 걍 감독놀음임1
15:15 l 조회 23
와 근데 진짜 내년 아시안컵까지 홍명보 봐야돼?ㅋㅋㅋㅋ
15:15 l 조회 16
일본이 2002 4강 세대 공부 안하고 다 유튜브한다고
15:15 l 조회 21
방탄 콜라보 라면 개맛없어..5
15:15 l 조회 45
정국이 아침 7시 라이브 해주면서 목소리 잘 안나와서 나중에 잘나오는 시간에 해주겠대2
15:15 l 조회 32
메시 기록 썼네1
15:14 l 조회 31
유튜브에 케이팝 플리 업로드 하고 싶은데
15:14 l 조회 9
아니 믹스테입이랑 일반 컴백이랑 차이가 뭐야?
15:14 l 조회 6
최애그룹 코디 바뀌니 마음에 안든다
15:14 l 조회 27
하투하 팬분들 이 가방은 뭡니까
15:14 l 조회 31
일본 하이디라오 짭상원 뭐임ㅋㅋㅋ
15:14 l 조회 25
공항행사 안하는건 따로 들어와서긴해ㅋㅋㅋㅋ
15:13 l 조회 20
연차가 높다는건 정말 좋은거구나
15:13 l 조회 42
요즘 원빈 너무 잘생김8
15:13 l 조회 21
병따개 없어서 아이폰으로 맥주땀 미친정국4
15:13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