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74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5
이 글은 5년 전 (2020/10/03) 게시물이에요
막 굿즈 이런것도 다 💎이거 들어가게 나오고 그러지않았어? 응원봉도 그렇고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팬클럽 로고가 💎<-이런 다이아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팬관련 그런것도 다 다이아몬드 문양 들어가게 나왔던거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맞앙 담요도 있고 그랬는데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이거 봤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노래도 다이아가 들어가고 우리 손 수식어도 다이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윗댓들처럼 우리 다이아에 진심인 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통깊은 다이아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보면 딱 샤이니 응원봉 생각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응원봉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쓰면 안되는거야..?? 정말 문제가 되나 싶어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아니!! 우리가 다이아에 전세낸것도 아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본진도 써서 혹시나 싶어서 물어봤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롸 난 타팬이라.. 그냥 다이아하면 샤이니 생각난다는 말이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핰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우리 다이아 전세낸거 아니라 괜찮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심스러워서ㅠㅠㅠㅠ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냐아냐!!!!이렇게 생각해주는 마음이 더 고맙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샤이니팬인데 다이아 로고는 다 같이 쓰는거 아닌가..?! 다이아는 원래 있는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본진이 한참 후배라..혹시나 싶어서 물어본거였어..! 별 의미 없어...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말고 또 쓰는 그룹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븐틴 팬덤 문양? 이 다이아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팬클럽 로고 업뎃됐어 왕반지 다이아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뭔가 현대적으로 바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와 뭔가 학교 로고같다 예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복 마이에 붙어있을 것 같은 디자인이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는 세대 상관없이 그냥 샤이니 맞는듯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ㅋㅋㅋㅋㅋㅋ그 이미지가 정말 강했어서 너무 샤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원봉도 저거다 보니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초에 샤이니 뗀석기가 있었지...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돌인가? 아..다이아몬드구나...하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 응원봉 기억나!!! 오프가서 발광 엄청나서 이쁘다고 계속 쳐다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샤이니하면 💎밖에 안떠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원봉도 다이아
팬덤 로고도 다이아
멤버들 이름 뒤에도 늘 다이아 붙고
다이아 노래도 있고 그 노래부를때마다 하는 다이아 수신호?도 있고
모든게 다이아와 함께인 샤이니 ....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게 웃겼어ㅋㅋㅋㅋㅋㅋ온유 버블 자기이름 설정하는거에 다이아 붙여놨다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은 하트붙여놓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온유가 다이아 스스로 붙인게 아니라 그건 기본이름이야 ㅋㅋ 태민이만 스스로 바꾼겨 사진은 리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짹에서 본거였당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가 말한 거는 버블!!!
태민이 시작할 때 TAEMIN이었는데
진기 시작할 때 ONEW💎
이렇게 되어있었음ㅋㅋㅋㅋㅋㅋ 징굡빠가 넣은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마자 이거본거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원봉 넘 이뻐 색도 그렇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타팬인데도 다이아는 샤이니만 떠올라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이아몬드 또 어디야 ...? 나 넘 옛날 사람인가 샤월 저거 들고 사람화 한거밖에 생각안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븐틴 팬덤 로고가 다이아몬드 쓴대 첨알았어 큰방에서 하트2개쓰는거 자주봐가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건 공식색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이아몬드 들어가는 노래도 있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3세대 덕인데도 샤이니 생각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대불문인가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이아는 샤이니 생각나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2세대 덕이라 바로 샤이니 생각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샤이니 생각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샤이니 생각났는데
제목보고 요새 트레져분들이 쓰나? 싶었음
트레져도 보석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3세대덕인데 타그룹생각남ㅋㅋㅋㅋㅋ 샤이니 로고 배워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세븐틴 먼저 생각남 요즘은 트레저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샤이니 생각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요즘 큰방에 트레저 많이 보여서 트레저가 먼저 생각나고 그담 샤이니 응원봉 생각나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이모티콘 때뭄에 샤이니 생각ㄴㅏ
샤이니 💎
세븐틴 💖💙 이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세븐틴은 하트두개를 더 많이봐서 저게 대표 이모지? 인줄 알아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응원봉 다이아모양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걸ㄹ 아까 다른 글에 사진있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우리 공식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세븐틴도 응원봉에 다이아 들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샤이닝 다이아몬드도 있고 팬덤 이름이 캐럿인것도 다이아 몇 캐럿 그런거일껄 여기도 다이아로 상징주는거 대놓고 많아 공식색만큼 다이아도 상징적이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덕분에 알았단!!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블링블링 빛이나는 샤이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3세대팬인데도 요건 샤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세그룹 정도 떠오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세븐틴 왜 다이아쓰냐면..데뷔곡 될뻔한 샤이닝 다이아몬드라는 곡있는데..거기서 세븐틴을 다이아로 묘사해거든..글서 나중에 팬덤명 정할때 세븐틴이라는 다이아를 빛내주는 팬들이다 해서 캐럿이 된거고 응원봉에도 다이아들어가고 굿즈도 다이아로 나오가도하고 그래서 써..의아해할까봐 쓰고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ㅇ나도 세븐틴하면 공식색 투톤이랑 다이아가 생각났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몰랐네 알아간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타팬이지만 나도 무조건 샤이니만 생각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샤이니 다이아에 진심이야 너무 샤이니랑 찰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야몬드 스카이 명곡~!!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노래 좋더라 오늘 언급 많길래 들어봤는데 막 밝고 좋은데 눈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샤이니만 생각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샤이니말고 또 있다니 놀랍다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나 되게 새로운 거 받아들이는게 느린가봐 너무 당연히 샤이니였어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더쇼는 언제부터 방영되려나 모르겠음
17:23 l 조회 4
애들아 축구 대표팀 설마 32강 갈까봐 아직 입국 안하는거임????2
17:23 l 조회 10
마이케이페스타? 어제나온그룹들 몇곡씩했나여?2
17:23 l 조회 10
담주부턴 월드컵 화제성 피할 수 있음?2
17:22 l 조회 19
실물느낌 방탄 진
17:22 l 조회 12
음중 어디서 다시보기할수 있어?
17:22 l 조회 4
나이 많은 남자가 20대 만나면 그거라던데5
17:21 l 조회 84
아니 근데 ㄹㅇ 남자들 나이차이 생각 안하고 이성으로 보는거 현실에서도 심하더라...2
17:21 l 조회 41
와나는 카베보르데가 32강진출한거 너무축하함3
17:20 l 조회 24
boy meets girl 이거 위시한테 잘어울림1
17:20 l 조회 38
올해초에도 뭐 예상 잘못해서 2월 널널했었는데 뭐였지?5
17:20 l 조회 48
돌 어릴때야 못생겨도 씹덕몰이라고 귀엽게 보지2
17:20 l 조회 38
마크 오늘이야??1
17:19 l 조회 56
월드컵 땜에 7월 컴백 피한 팀 많은거야??3
17:19 l 조회 66
아 아빠 ㅋㅋㅋㅋㅋㅋ 홍명보 인터뷰 나오자마자 티비 돌림
17:19 l 조회 8
오늘 음중 1위 아이오아이
17:19 l 조회 29
근데 연예인들 10살 차이 이상 연애 기사 자주봐서 뇌가 녹긴한듯
17:19 l 조회 14
팬콘서트 처음인데 자리바꾸기 가능해?
17:19 l 조회 8
정재현 인스타에 여친 비키니 사진올려서 난리났네..11
17:18 l 조회 263
버블 몰아서 보는 팬들 이해가 가기 시작했어1
17:1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