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런른주의❗️가리는건 아닌데 런른을 젤 좋아해서 어쩌다보니..ㅎㅎㅎ짧게짧게 캡쳐본을 올렸는데 스포 싫어하는 사람들은 가볍게 안보고 넘어가주면 될 것 같아...!혹시 문제되는거나 고쳐야 하는 부분 있으면 다정하게 말해주>그리고 대체로 여기 올린건 추천하는거지만 ⭐️은 손에 꼽힐 정도로 재밌게 본 거얌!!대체로 밝은 포타가 인기가 많길래 조심스레 쪄보는 글..나랑 취향이 같은 사람이 많으면 좋겠다ㅎㅎㅎ (순서 뒤죽박죽 주의..) 💙[성런]-도파⭐️ https://renrightsong-323.postype.com/post/2585533젤 최근에 봤던 글인것 같아..완죠니 내 취향인데 왜 이제서야 본 건지ㅠㅠㅠㅠ항상 이런 우울한 글은 외전이 간절하더라
💙[성런]-우리는 바쁜 사람들 틈에서 헤어지자⭐️ https://sansapril.postype.com/post/1965385이것도 미루다가 꽤 최근에 본 듯!짧아서 빨리 읽을 수 있어 비 냄새 나는 글이랄까..아무튼 난 너무 재밌었어
💙[성러성]-낮의 길이⭐️ https://tongjorim.postype.com/post/1751063이건 지성이가 너무 안쓰럽고 비참하기도 하고..워낙 자극적인 소재라 추천할까말까 고민했는데 한동안 여운 장난 아니였구 나랑 취향 비슷한 사람들은 좋아할것 같아서 조심스레 추천!
💙[동런/잼런]-손톱이 부러졌다⭐️ https://hosaga.postype.com/post/660025이거 진짜..ㅠㅠㅠㅠㅠ외전 손톱을 잘랐다(동맠)까지 읽어줘!!이 분 글..다 재밌는듯ㅠㅠㅠㅠㅠ
💙[동런]-오렌지 마말레이드 시한부⭐️ https://track10.postype.com/post/3173482이거 유료분 딸기 컨피츄어의 이별은 맠동이야!이것도 되게 여운남고 마음 아팠어..
💙[동런]-이 저녁의 황홀은 너라고 쓰기로 한다. https://najae13.postype.com/post/2049385 이거 본 지 오래돼서 기억이 잘..근데 동런 포타 인기순으로 볼때 꽤 위에 있길래 봤던 것 같아!!나름 재밌었던듯 💙[동런]-외곬⭐️ https://morangmorang.postype.com/post/2584026워낙 유명하지!!이건 위에 것들보다 마냥 우울한 글은 아니지만 분위기가 완전 내 취향이야ㅠㅠ내가 어떤 느낌 좋아하는지 약간 감이 와...?
💙[동런]-호형호제⭐️ https://infinie-tendresse.postype.com/post/7512436이건 상편까지 밖에 아직 없는데 너무 재밌게 읽었어!!이것도 우울축축이라기 보단 흘러가는 전개나 감정선 분위기가 진짜 대박이야..👍 💙[동런]-시간의 덫⭐️ https://casablanca.postype.com/post/5623964사실 초반에는 재밌긴 해도 내 취향은 아니다 싶었는데 후반부부터 몰아쳐ㅠㅠㅠ..타임슬립? 포타야ㅎㅎ참고로 나 눈물 정말 없는데 음악 들으면서 보니까 약간 눈가가 촉촉..🥺이것두 우울축축글은 아니지만 추천!!
💙[젠런]-열대야 https://ohziii.postype.com/post/1916772 글한테 이런말 하긴 그렇지만 분위기 깡패...?외전까지 있는데 그건 유료야..뭔가 글이 되게 눅눅하고 흐릿흐릿한 느낌..?나 뭐래..암튼 첨부된 음악이 잘 어울려서 더 이입되던 포타였어 💙[젠런]-나는 누가 살다 간 여름일까⭐️ https://ohziii.postype.com/post/2014214이것도 짧아서 빨리 볼 수 있는데 여운은 장난 아닌..ㅠㅠㅠㅠㅠㅠㅠ제노랑 런쥔이 다 넘 맘 아프고 아련한 포타야
💙[젠런]-모노로그 https://ohziii.postype.com/post/5585210 이거 런쥔이가 잠 들면 조선시대로 가는 내용인데 나름 재밌게 봤던 것 같아!! 💙[잼런]-우쑹⭐️ https://ilovehavox.postype.com/post/1875308진짜...런른 하는 사람 중에 저 대사 모르는 사람 있을까...?긴 말 안하고 여기까지 할게..
💙[잼런]-우리가 이별을 고할 때 https://1136-room.postype.com/post/2821651이것도 재밌었어ㅠㅠㅠㅠ보는 내가 애타는...?엔딩 보고 나서 한참을 뒤로가기 못 눌렀던 기억이..😢
💙[잼런]-골절 https://doosanapartment.postype.com/post/1737909 재밌게 봤어!! 💙[잼젠]-제노야 https://hosaga.postype.com/post/694684 유일한 젬젠...이것두 뭐 너무 아련하고 슬펐던 기억이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돼서 기억은 안나지만 여운 길었던 것 같아 💙[동런]-오늘은 내가 너를 좋아하는 게 좋아⭐️ https://morangmorang.postype.com/post/2523752제목만 보고 햅삐햅삐 가벼움 그 자체일 줄 알고 수많은 추천에도 미뤄뒀는데 나 왜 그랬니....유명한건 이유가 있다...ㅠㅠㅠㅠㅠㅠ외전이 유료인데 바로 결제해서 봤다..
💙[동런]-그대 이름에선 향기가 난다 https://ilovehavox.postype.com/post/1956326이거 진짜 포타 입문한 극초반에 봤던 거여서 자세히 기억은 안 나..근데 워낙 유명하고 또 나도 결제했던걸 보면 재밌었나보ㅏ...
혹시 내 글 보고 내 취향이 파악 된 이쁘니는 포타 추천 해주고 가도 좋아..⭐️⭐️🙏🙏워낙 까탈스럽기도 하고 이제 볼 게 없어서 정리해서 올린 거 거든...
인스티즈앱
젤 최근에 봤던 글인것 같아..완죠니 내 취향인데 왜 이제서야 본 건지ㅠㅠㅠㅠ항상 이런 우울한 글은 외전이 간절하더라
이것도 미루다가 꽤 최근에 본 듯!짧아서 빨리 읽을 수 있어 비 냄새 나는 글이랄까..아무튼 난 너무 재밌었어
이건 지성이가 너무 안쓰럽고 비참하기도 하고..워낙 자극적인 소재라 추천할까말까 고민했는데 한동안 여운 장난 아니였구 나랑 취향 비슷한 사람들은 좋아할것 같아서 조심스레 추천!
이거 진짜..ㅠㅠㅠㅠㅠ외전 손톱을 잘랐다(동맠)까지 읽어줘!!이 분 글..다 재밌는듯ㅠㅠㅠㅠㅠ
이거 유료분 딸기 컨피츄어의 이별은 맠동이야!이것도 되게 여운남고 마음 아팠어..
워낙 유명하지!!이건 위에 것들보다 마냥 우울한 글은 아니지만 분위기가 완전 내 취향이야ㅠㅠ내가 어떤 느낌 좋아하는지 약간 감이 와...?
사실 초반에는 재밌긴 해도 내 취향은 아니다 싶었는데 후반부부터 몰아쳐ㅠㅠㅠ..타임슬립? 포타야ㅎㅎ참고로 나 눈물 정말 없는데 음악 들으면서 보니까 약간 눈가가 촉촉..🥺이것두 우울축축글은 아니지만 추천!!
이것도 짧아서 빨리 볼 수 있는데 여운은 장난 아닌..ㅠㅠㅠㅠㅠㅠㅠ제노랑 런쥔이 다 넘 맘 아프고 아련한 포타야
진짜...런른 하는 사람 중에 저 대사 모르는 사람 있을까...?긴 말 안하고 여기까지 할게..
이것도 재밌었어ㅠㅠㅠㅠ보는 내가 애타는...?엔딩 보고 나서 한참을 뒤로가기 못 눌렀던 기억이..😢
제목만 보고 햅삐햅삐 가벼움 그 자체일 줄 알고 수많은 추천에도 미뤄뒀는데 나 왜 그랬니....유명한건 이유가 있다...ㅠㅠㅠㅠㅠㅠ외전이 유료인데 바로 결제해서 봤다..
이거 진짜 포타 입문한 극초반에 봤던 거여서 자세히 기억은 안 나..근데 워낙 유명하고 또 나도 결제했던걸 보면 재밌었나보ㅏ...
카카오셔틀 여기 많이 멀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