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111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
이 글은 5년 전 (2020/10/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슴팬은 아니고 그냥 스엠에 주식넣어둔 타팬임  

한국에서 한국 시장 노리고 낸 그룹들도 한국에서만 앨범발매 하잖아..? 그래서 중국 애들도 공구해서 앨범 사가고 하는 거 아냐? 근데 대놓고 미국시장 노릴 거다! 하고 낸 그룹이 미국에서만 앨범 발매하면 안되는 거야?? 뭐 때문에 문제되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에서 산 것도 미국 음판량으로 집계돼서 문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런적 없다고 빌보드가 피셜기사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니가 찾아봐야 하는 부분 아녀? 관심 많아보이는데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이렇게 공격적임? 어디에서도 본 적이 없어서 물어본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그러니까 찾아보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에게
찾아봤는데 없다고 말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다시 찾아보세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에게
엉 괜히 나한테 화내지마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번들 얘기라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8에게
번들 얘기 아닌데요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다른거 같은디 주식하면 좀 더 찾아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ㅅㅍㅇ에 본진있는 사람인데 문제되는거 맞음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문제가 아닌데 배대지 허용해놓은게 문제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핀트를 잘못 잡고있네 쓰니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봤는데 그게 왜 문제인 거야? 원래 미국에서만 판매하는 가수들은 배대지 없이도 해외발송 해주는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대지없이 해외발송이면 해외판매로 집계되는데 ㅅㅍㅇ은 배대지가 필수라서 다 미국으로 잡히는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에서 사도 미국집계, 일본에서 사도 미국집계... 어디서 사도 다 미국에서 산것처럼 집계되는게 문제라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적이 없다니까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언제??? 저번 번들 얘기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번들 얘기임 그건 전혀 문제가 없는데 ? 미국 주소만 카운팅된다고 기사 냈다고 ~ 니가 찾아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번들 문제 없는거는 알고 있고 그래도 규제 시킨것도 알고 있어! 그리고 그런 기사가 떴다면 지금 큰방에 올려봐야하는거 아니야?? 지금 그걸로 난리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작년에 나온 기사인데 알려줘도 귀막하면서 뭘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아무도 안알려주던데,,, 문제 없다고 한건 다 번들얘기뿐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다시 찾아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근데 아무리 문제 없다 해도 솔직히 소속사에서 조금 편법 쓴건 맞다고 생각해서.. 가수나 팬 비난은 절대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에게
ㄹㅇ 나도 이런 이유로 언제 떠ㅆ냐고 물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이센스 미국만 등록해서 거기만 잡히는거 맞는데 뭘 또 아니라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아니라는 얘기가 아니라 미국시장에서 미국만 라이센스 등록하는 경우가 이례적인 사례냐고 물어보는 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쓰니 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이례적이지 해외 가수들도 전세계 라이센스 등록하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김
10:02 l 조회 1
요즘은 다 유튜브 제작사 끼고 채널 만드네
10:01 l 조회 1
아니 걍 평일 아침 9시부터 타돌 재무제표 보면서 이러는게 개백수 같다고....
10:01 l 조회 1
응떡 카레떡볶이or엽떡 국물닭발2
10:00 l 조회 5
새로운 뜬 배우 김지원 더후 새 화보
10:00 l 조회 7
아 본진 사녹 한번 간 팬들은 신청 못하는 거 생겼으면 좋겠다 ㅋㅋㅋ2
10:00 l 조회 18
예전에 길가다가 라이관린 봤는데 못알아봤었어
9:59 l 조회 20
와 카보베르데 우루과이랑 비겼구나2
9:59 l 조회 15
OnAir 이집트 선수에 지코 있다
9:59 l 조회 5
데오드란트는 롤모양이 젤 무난함?6
9:58 l 조회 21
정보/소식 지드래곤 x 디즈니코리아 콜라보 발표 (토이스토리)2
9:58 l 조회 69
아 본진 컴백시기 ㄹㅇ 아쉽다...11
9:57 l 조회 123
아니 이거 그건데; (주어 윳댕 1
9:56 l 조회 45
근데 뭔 르세라핌은 내수수입이랑 해외수입 별로 차이 안 난다고 까이냐 ㅋㅋㅋㅋㅋ4
9:56 l 조회 49
팟타이 시켰는데 너무 맛없어서 1/3도 못먹음1
9:55 l 조회 17
근데 다들 국내 무시하는거보다 돈 되는거 이미 밝혀진거 아님?20
9:55 l 조회 174
OnAir 이집트 대표팀 별칭이 파라오네
9:55 l 조회 13
정보/소식 [공식] 손석희, 13년만 MBC 전격 복귀..'손석희의 12시' 신설4
9:55 l 조회 142
카보베르데 스페인이랑 비겼다고해서
9:52 l 조회 55
요즘 큰방은 걍 마플 기본으로 안다는구나8
9:51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0